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2024 Election, War and Rich) 202

T.B 2024. 10. 15. 16:57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고소'를 한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 국정농단 수사팀장 dog '씨부럴놈' 부인 '김건희'가 '국정농단'을 저지른 가운데, '김건희'가 '윤석열' 정부 인사에 개입한 '김건희 라인'이 드러났습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당대표와 '신지호' 전략기획총부장이 수시로 '관저 보고' 한다는 비선 조직 "'한남동 라인'이 있다."면서 인적 쇄신을 요구했지만, 대통령실은 "'그런 것' 없다."면서 '대통령 라인'만 존재한다."라고 말하였는데요.

 

 

 

 

또 '거짓말'을 친 게 '바로' '들통'이 '났습니다'. 블로그에 글 썼다고 '약식기소'한 '윤석열' 정부 인사 19명은 김건희 특혜 '희림'뿐만 아니라 심지어 김건희 '주가조작' 도이치모터스에 '재취업'을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대통령실'의 말을 토시하나 안 바꾸고 그대로 '해석'하면 "'최고존엄' 김건희가 대통령이다."라고 말한 것인데요. 더불어민주당은 박찬대 최고위원은 "인적 쇄신이 '면죄부'가 될 수 없다."면서 "특검법이나 수용하라"고 거듭 '촉구'했습니다.

 

 

 

 

'정치 초짜' = '윤석열' + '김건희'를 만난 브로커 '명태균' 씨는 '6개월'간 대선 전 아침마다 매일 '스피커폰'으로 통화를 했고, '김건희'가 "인수위원회 '면접'을 봐달라고 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홍준표 대구시장은 3.9 '대선 경선' 당시 '윤석열'에 붙어 '여론조작'을 했다고 말하였는데요.

 

 

 

 

대구시 공무원도 '명태균' 씨에 여론조사를 '의뢰'했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명태균' 씨는 2021년 서울시장 후보 당내 경선에서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원장이 미션을 줘 '오세훈' 서울시장과 '안철수' 의원의 '단일화' 판을 짰다."라고 말하였습니다.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윤석열'과 '김건희'의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와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