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테슬프로 탈출이 지능 순

T.B 2023. 12. 16. 10:04

'일년 내내' 틀린 '김광석'이가 "미국의 강력한 경제에 중국 경제가 무너졌다"며 친중 '반미주의'를 설파를 했습니다. 쟤 지금 '뭐하고 있는' 거냐? 극단적 경기침체가 발생을 해 채권금리가 2% 정도까지 떨어지면 대박이 나는 거죠.

 

그래서 경기침체가 와 한국 수출 1위 미국 경제가 망하고 한국 경제도 망하고 중국 경제도 망하고 세계 경제가 멸망을 할 것이라는 겁니다.

 

 

'저러다가' 우크라이나·중동·대만·북한 '화약고' 터지면 기준금리·채권금리 치솟고 '다 죽는' 겁니다. 저래서 '계산'을  안 하니까 '더 날뛴다'는 것이죠.

 

 

'분노'의 5단계(five stages of grief)는 엘리자베스 퀴블러 로스가 거론한 죽음과 관련된 임종 연구(near-death studies) 분야의 이론이며 퀴블러 로스 모델(Kübler-Ross model), 죽음의 10단계 등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인간이 자신의 죽음을 서서히 맞이하는 데에 부정에서부터 분노, 타협, 우울감, 납득의 단계들을 거치면서 이를 받아들이게 되는 '심리상태'를 가리킵니다.

 

 

"미국 경제가 내년 2분기 '-3% 역성장'을 하고 '노동자'들이 일자리를 잃고 있다"는 매일경제 '홍장원'이는 "연방준비위원회(Fed, 연준) 내부에서 제롬 파월 의장이 '집단 린치'를 당하고 있다"면서 결과과정 보고서를 '단독입수'했다고 했습니다.

 

 

'테슬프로' 일당이 15일 개미 털어 먹겠다는 '작전주'가 수포로 돌아갔죠. 이번엔 "제롬 파월 의장이 FED에서 집단 린치를 당하고 있다"는 허위사실을 퍼트려서 "파월 의장을 '집단 린치'를 하겠다"는 겁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