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故김문기 "단 한 번도 눈을 마주친 적이 없다"

T.B 2023. 3. 17. 15:46

미국도 '쌍방울', 우리도 '쌍방울' 때문에 '갈등과 분열'을 겪는 중인데요. 러시아는 펜데믹으로 시작된 인플레이션에 전쟁을 저질렀고, 금리 인상이 '대량 해고'와 '금융 위기'를 초래해 시장은 휘청이는데 주택 물가는 잡히지도 않습니다.

 

한미 해병대와 해군이 5년 만에 대규모 연합상륙훈련을 실시했습니다. 이번 훈련에는 '영국' 해병대 '코만도' 1개 중대 병력도 처음 참가하며, '강습상륙함'도 참여합니다.

 

 

"그게 뭐?"가 아니라, 한미일에 이어 영국까지 안보와 경제 블록화 참여를 천명한 것으로, "'친구'는 많을수록 좋고 적은 적을수록 좋다"는 동맹 강화 방안으로 "G7에 한국을 포함시켜 G8로 확장해야 한다"는 미 싱크탱크 헤리티지의 분석에 대해 전직 주한 미국대사들은 '타당한 분석'이라며 반겼습니다.

 

방탄당 '말아 먹게' 생긴 쌍방울 퍼스트 이재명 씨가 거짓말을 치고 다닌 혐의로 '2회 공판'에 출석을 했는데요. 첫 재판에서 모든 혐의를 부인한 이 씨는 기자들의 질문에 "됐다"면서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

 

백현동 50m 반지하(옹벽) 아파트 용도변경 4단계 상향을 "국토부에 협박 받아서 그랬다"는 이 씨는 성남시의 '적극 행정' 모범사례로 내세우는 방안을 보고받은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故김문기 씨를 "모른다"면서 고인의 발인식 날 산타클로스 복장을 하고 나와 부인 김혜경 씨와 춤을 추고 노래를 불렀던 '이 씨'는 "고인과 단 한 번도 '눈을 마주친' 적이 없다"며 "'이를 보면' 당시 두 사람의 관계를 알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방탄당이 문재인 전 대통령을 수박 7적 중 한 명으로 묘사한 '찌라시' 제작·유포자 고발을 검토 중입니다. 이재명 씨는 아무런 근거 없이 수박 7적 찌라시 유포자가 보수 진영이라고 했습니다.

 

친명계도 비명계를 향한 개딸들의 만행이 단일대오를 무너트리려는 보수 진영 관계자 수작일 수 있다는 의심을 하고 있다는데, 어렵지 않은 수사 결과가 '우리 애들'로 나오면 또 뭐라고 하려고 저러는 건지 의문입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