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이준석 성상납 '사법 리스크', 경찰 8월말 소환할 것

T.B 2022. 8. 4. 19:12

준석이한테 성상납과 "복용후 36시간 효과가 지속된다"는 발기부전 치료제 '시알리스'를 제공한 것으로 알려진 김성진 전 아이카이스트 대표 법률 대리인에 따르면, "이준석을 '구속해야' 한다"고 했는데요.

 

경찰에선 김 전 대표를 추가 조사에 나섰고, ① 2013년 8월 900만원 상당의 화장품 등을 받았다는 혐의와 ② 2013년 9월 이준석의 조모상 당시 김 전 대표가 박근혜 전 대통령의 아이카이스트 방문 계획에 대해 나눈 대화 등을 집중 조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준석이는 ③ 2013년 7~8월 당시 한나라당(국민의힘 전신) 비상대책위원으로 활동하며 김 전 대표로부터 대전의 한 호텔에서 성 접대를 받고 지난 2015년엔 추석 선물을 받았다는 혐의가 있는데요. ④ 아울러 김 전 대표 법률대리인은 "성상납을 받지 않았다"며 가세연을 고발한 준석이를 '무고죄'로 고발했습니다.

 

김성진 전 아이카이스트 대표는 준석이한테 룸살롱 접대와 "(원래 2차 안 나가는 음대생을)준석이가 강하게 원했다"는 접대여성 2차 자리를 제공한 사실이 있다고 했습니다. 경찰에선 이르면 8월 말 '이준석 소환' 조사를 할 방침으로 전해졌습니다.

 

살 길을 '열어줘도' "됐다"면서 준석이가 아예 '대놓고 발작' 중입니다. 혹자들은 "이준석이 정치공학에 능하다"는데, 그렇게 공학에 능하면 '윤심, 당심'을 모두 잃고 정치 생명을 끊은 선택을 자초하지는 않았을 것 같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죽음의 굿판'을 걷어치워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