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편향성 고삐 풀린 여론조작세력, 한놈만 작살 내라

T.B 2022. 7. 22. 22:50

장사를 할 때 전남 해남군 땅끝마을에서 할 수는 없으니까 장사목(유동인구, 직업군, 성별, 연령대, 자녀 등)이 중요할 것 같은데요. 목만 좋으면 되냐, 수완이 좋아야 할 것 같긴한데 정당으로 치면 '홍보(여론전)와 정무 감각'일 것 같습니다.

 

 

"지인 아들이 아니라 '딸이라서' 된다"는 둥 계속 없는 얘기 '지어내서' 난동을 부리는데 "'지도부 체제'가 '불안하다'는 등 성토가 쏟아지는 중입니다.

 

사실 팬덤은 윤석열 대통령, 말해 뭐할 한동훈 법장과 '이복현' 금장까지 만만치가 않은데, 뭘 해야할 지 모르는 것 같아 설명을 하자면 "여조를 부정하겠다"는 게 아니라, 민주당과 싸우라니까 웬 언론과 싸우지 말고 "편향성 '고삐 풀린' 여론조작세력 전격 수사, 한놈만 '작살을 내라'"는 지적이 있습니다.

 

 

각종 혜택들 빼고도 월급만 월 1,285만원 씩이나 받으면서 50일 동안 놀아 놓고 여,야 원내대표들의 '낯 뜨거운' 자랑이 도마에 올랐습니다. "'법사위'에 처럼회 출신들이 포진해 다행이긴 한데, 검수완박 뒤늦게 막으려다 '방송권' 넘겨주고 '우왕좌왕' 하다가 무력화 포석 '정개특위'는 왜 합의했냐"는 비판이 있습니다.

 

 

22세, 23세 탈북 청년들을 "흉악범이라 북송했다"는 민주당이 "흉악범을 '정착 허가'"해 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선 하루 전날 NLL을 넘어온 북한 경비정은 '청와대' 안보실이 "조사를 중단하라" 지시를 했고, 하루만에 돌려보내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29일 판문점서 '현장검증'이 있다는데, "'종교는' 법대로 하면 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웃을 때'가 '아닐 것' 같긴한데, 민주당 설훈 의원이 '연구대상' 이 씨한테 "방탄용 출마냐"고 묻자 "내가 '뭘 잘못했냐'"면서 화를 냈다고 하는데요. 설 의원은 '이 씨 수사'를 "빨리 매듭져야한다"고 했습니다.

 

▲ "'민주 없는' '뇌피셜' '1번' '무당' '채용' '비리' '알박기' '굥정' 중단하라"

 "'이렇게' 달라집니다"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