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나를 위해 이재명, 온몸불사, 지선완박" 나 혼자 산다 - 이재명 편 -

T.B 2022. 6. 6. 18:40

민주당 내전은 격화되지만, 이재명 씨를 향한 '한 방'은 없어 보입니다. '친노·친문 vs 친명'이 연일 치고받는 중이긴 한데, 선수(구심점, 리더)가 없으니 화력이 분산되고 상대 지지층에 꼿히는(반영)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 씨 노림수 뭐냐, "잘못은 우리 모두의 것입니다. 부끄러워할 필요 없고, 우쭐댈 것도 없습니다. 누구를 막론하고 잘못한 겁니다."며 '(1) 졌지만 잘 싸웠다는 대선과 (2) 졌지만 잘 비겼다는 지선' 평가받지 않고 전당대회까지 시간을 끄는 것 같습니다.

 

 

민주당은 "'나를 위해' 이재명♡, '온몸불사', '지선완박'"으로 후보들의 지방선거 당선을 완전하게 박탈한, '' '' + '워마드'라는 '독특한' '팬덤'의 이 씨를 '닮아가는 중'인 것 같은데요. "강성(극좌)을 방패삼아 반성과 성찰을 하지 않으니, 민심에서 괴리됐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성비위 의혹으로 제명됐던 '박홍률' 목포시장은 무소속으로 출마해 20.31%p차로 당선, 노래방 OO 미수 의혹 '박완주' 의원은 "아닌건 아니다" 했고, 검수완박 꼼수로 위장탈당을 했던 '민형배' 의원은 "선거 패배는 처럼회 때문이 아니다"며 "복당하겠다"고 했습니다.

 

▲ "'방탄팬덤단'에 빠진 '민주 없는' '1번당'", "한 번도 경험 못한 '이준석' 징계, 역사적 결정이 될 수 있다"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