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여성계 선전선동하는 민주당

T.B 2022. 6. 6. 10:37

정부 반대에도 우크라行을 고집한 '특사 호소인' 준근이가 '야반도주'를 한 와중에 우크라이나 '공식' 외교차관은 6일 한국에 방문했습니다.

 

혁신위네 우크라네 찾는 게 "좀 뜬금 없다"는 평으로 '준석이' 뿐만 아니라 "조민은 안 되는데, '강용석'은 되냐"고 하는데요.

 

 

두 전직 대통령과 10년 정권을 도륙 낸 민주당도 아니고 시스템대로 걸리면 가는 게 순리일 것 같습니다.

 

 

 

민주당 '전초전'을 웬 "국힘 갈라치기다"는데, 윤석열 대통령도 1표를 '57.9표'로 계산한 역선택에 훅 하고 갈 뻔했는데요. 안 그래도 '철판 사단'인데 '룰 싸움'까지 밀리면 답이 없어보입니다.

 

민주당이 '페미니즘'을 조직적으로 선전선동 중이라는 정황이 포착됐습니다. "서울 모처에 80여평의 '개딸 사무실'을 운영 중이다."고 하는데요. 지난 대선에선 '워마드 혜화역 집회'까지 추진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하다" "최고 존엄" "1번당", "'이재명의 길'을 걷는 이준석 '구속' 될까"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