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민주당, 이재명 FM대로 처리할까

T.B 2022. 6. 4. 00:11

'이낙연계, 정세균계'가 대외적으로 계파 모임 해체 선언을 했습니다. 민주당 왜 저러냐, 이재명계(7인회, 처럼회)가 집단 행동을 하지 못하도록 압박을 넣은 것 같은데요.

 

 

 

이 씨한테 "당 대표 내려놔라" 해봐야 '구속' 될 때까지 멈출 리가 없고 '(1) 지선 패배 책임과 (2) 이 씨와 무관하게 엄청 잘했다면 0.73%p로 정권 뺏길 리가 없던 문재인 정권과 대선 패배 책임'이 붙을 수도 있겠습니다.

 

민주당에선 "'부인'을 버렸다"는 '조국 수호'에 이어 "'아들'을 버렸다"는 '재명 수호'를 하다보면 "2년 뒤 총선도 대패할 것이다." "방탄국회로 망하게 되는 길로 갈 수는 없다"며 선을 그었는데, 불체포특권 폐지 법안 발의 찬성은 '여기'서 할 수 있습니다.

 

박지현 전 위원장은 성비위 논란의 (1) '586 용퇴론'을 말했는데, 민주당 64%가 86이라 태생적으로 쇄신이 불가하기도 하고 586만 문제가 아니라 21대 총선에서 대거 유입된 함량 미달 (2) '초선 용퇴론'도 나오는 중입니다.

 

 

 "장하다"  "1번당", "이준석 '구속' 될까"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