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국민의힘 당협 쇼핑 논란

T.B 2022. 6. 5. 15:03

'유두얼얼' 이후로 처음이긴 한데, 권리침해 당사자로부터 명예훼손 게시물(댓글) 삭제 요청으로 임시조치된 게시물(댓글)은 사실을 적시, 표현의 자유를 심각하게 침해하는 바 복원 소명 글입니다.

 

남들은 국정 챙기고, 22대 총선 텃밭 '리벤지'까지 { 윤 + ( 오, 안, 원, 한 ) } = 15년 장기집권을 위해 뛰는 와중에 '당협 쇼핑'이 논란입니다.

 

무슨 일이냐, '정미경' 최고위원이 준석이의 "성상납이 있었다고 하더라도 공소시효가 지났다"며 허위사실을 유포했습니다.

 

 

 

 

첫째, 준석이 공소시효 7년은 최종 금품수수일인 2016년 9월부터 2023년까지 둘째, 준석이가 성상납 스캔들을 무마시키고자 자초를 했던 '증거인멸 교사' 죄는 "'Yes냐, No냐'와 무관하다."는 게 사실입니다.

 

"새누리 = '신천지다'"던 '이분'은 준석이가 말하는 '구태 정치인'이 아닐지? 의문스러울 정도로 행보가 '버라이어티' 하십니다.

 

윤희숙 전 의원 지역구 서초갑 보궐부터 '수원→서초→분당'까지 오랫동안 지역구 텃밭을 갈아온 당협위원장들을 '제치고' "'당협 쇼핑'을 했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준석이'는 "① 팬덤정치를 부수는 게 그렇게 어려운가. ② 탄핵은 정당했다고 말할 수 있고, ③ 부정선거 아니라고 말할 수 있고, ④ 정치공학적 단일화 대신 자강을 선호한다."고 했는데요.

 

 

끝까지 "난 아무런 잘못이 없다"는 얘 왜 저러냐, (1) 기각 될 수 있었던 '탄핵에 대한' 주홍글씨는 박 전 대통령 팬덤이다. (2) 이번 대선에서 '드러난' 부정선거 의혹에 대한 부정 (3) 경기 지선 접전인데 작정을 한 건지? '준석이 책임론' 밑밥부터 까는 것 같습니다.

 

새롭고 따듯한 '이재명, 박지현 정신'으로 대선 승리보다 본인 입지가 '중요했던' 준석이의 '만행들'은 말해 뭐를 할 것이고, 좀 살려볼려면 꼭 오버를 하는데, 번갯불에 콩을 볶으려는 게 문제인 것 같습니다.

 

 "장하다" "최고 존엄" "1번당", "'이재명의 길'을 걷는 이준석 '구속' 될까"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