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계양을 윤형선 46.9%, 이재명 46.6%

T.B 2022. 5. 22. 22:01

'0선 이재명' 씨가 '전국 투어'를 돌지만, '이재명 효과'가 발휘되지 않고, 그 특유의 선한 이미지가 대중들에게 어필 중인 '안철수 효과'가 '카운터'가 될 수도 있는, "계양을 선거에서 본인 지지율까지 흔들려 '빨간불'이 켜졌다."고 하는데요.

 

 

 

민주당 총괄 선대위원장으로써 선거를 지휘 중인 이 씨만의 "전략이 있냐"는 물음에 "투표하면 이긴다", 계양을에서 오차 범위까지 들어온 '조사 결과'(19~20일)가 나왔는데 "같은 입장이냐"는 물음에는 "전에 10%(16~17일, '9.9%p') 앞서는 조사도 있기 때문에 며칠 사이에 그게 반대로 바뀌는 건 쉽지 않을 것이다."고 했습니다.

 

 

20~21일 실시 된 '여론조사'에 이어 이재명 씨가 '3연패'(20~21일)를 했습니다. (1) 20대와 40대에서 이재명 씨 (2) 60대 이상에서 '낭만 닥터' 윤형선 후보 (3) 30대와 지난 대선에서 이 씨가 앞섰던 50대에서 오차 범위 내 접전 양상입니다.

 

'권력의 상징' 공간이라 불린 영욕의 청와대가 74년만에 개방된데 이어, 27년만에 22일 저녁 청와대에서 개방을 기념하는 KBS '열린음악회'가 열렸습니다.

 

 

"지금 대전에서 '이러실 때가' 아니다."던데, 대선 패배 후 선거에 출마한 이유에 관해 "비겁한 회피보다 위험한 '정면돌파'를 선택했다"고 하지만, 보통은 '정면 뇌피셜'이 되는 수가 있겠습니다.

 

가격이 낮아 주로 2030세대들이 투자 중인 알트코인 '테라, 루나'로 "폰지사기를 쳤다"는 비판이 있는 테라폼랩스 '권도형' 대표가 "윤석열 정부가 암호화폐 회사들에 돈을 요구했다"고 했는데요. 권 대표가 억울하지 않게, '한동훈 합수단'에서 '폰지사기, 작전세력설'을 밝혀 내야겠습니다.

 

▲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추적단불꽃', '광기'의 'n차 가해'를 멈추고 n번방처럼 'M번방'을 추적하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