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양산 사저 무슨 일 있었길래

T.B 2022. 5. 13. 19:00

의문 투성이 '매곡 사저'를 매도하고 양산 사저를 매입한 문재인 전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몇일 동안 '시달림'을 당했다"고 하는데요. 단 한 줄의 반성도 없이 반문 정서를 자극하고, 검수완박 법안까지 공포한 '정의로운' 문 전 대통령에 분노를 한 보수 지지층들이 몰려가서 시위를 했던 것입니다.

 

 

 

집시법 시행령 '제14조 별표2'와 공동주택 층간소음의 범위와 기준에 관한 규칙 '제3조 별표'에 따라 소음 기준을 준수했는데, "밤 11시 부터 12시 넘어까지 김정숙 여사가 음주를 한 다음에 기준을 넘는 소음을 내 신고를 했다"고 하는데요.

 

김 여사와 보수 지지층들 사이 '충돌이 시작'됐고, 이와 관련한 주민 탄원은 4건, 112 신고만 50건이 넘게 접수 돼 집회신고를 한 내달 5일까지는 집회가 허용되지만, 집시법 시행령이 정한 소음 기준을 어기면 소음 중지 명령과 형사입건을 할 예정으로 '중재에 나선' 것 같습니다.

 

▲ '사람 잡는' '무식한'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구속해야'

 '20대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