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검수완박이 모든 걸 바꿨네?

T.B 2022. 5. 7. 08:20

 

서민 잡는 검수완박, 국민 잡는 국정훼방, 공식회의 '짤짤이' 도박, 미성년자 집단린치 등 과거 자유한국당이 막 나갔어도 극우에 매몰됐던 적은 없었는데, 내부 비판이 용인되지 않는 강성 극좌에 자정 작용이 상실돼 자유민주주의의 한 획을 긋은 전체주의 정당으로 거듭난 민주당이 한국 정치사를 새로 쓰는 중입니다.

 

 

"'패배자' takes it all"을 하겠다는 건지 인천 계양을 선거 결과에 관계없이 '전체 선거'에 대한 책임론에 휩싸일 수 있음에도 이재명 씨가 계양을에 출마하는 이유는 "첫째, 당선 확률 둘째, 회기 중 국회 동의 없이 체포 할 수 없는 '불체포특권' 셋째, ① 전국 선거에선 반문이 유리하지만 ② 친명 경기 선거에선 이 씨가 반문이라는 애매한 포지셔닝 넷째, 8월 전당대회에서 당권 잡고 '야당 탄압 프레임'으로 방탄 조끼를 입겠다"일 것 같은데요.

 

 

한 '민주당' 관계자는 "아직도 대통령 선거하는 줄 아시나? 또 어디론가 가겠지? 언제부터 철새 정치인들이 잠시 들러가는 정거장이 되었나"고 일침을 했습니다. 민주당 내부에서도 이 씨가 "보궐선거에 나올 거면 당권 도전은 포기하라는 기류가 이어져 왔다" "당내 신구(新舊) 세력 간 갈등이 표출될 수도 있다"고 알려졌습니다.

 

 

'검수완박'이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정의당 삭제', 74년을 이어져 온 사법 시스템을 부동산 마냥 들쑤셨는데 B~C급들이 방탄은 하지도 못하는 게 문재인 대통령과 이재명 씨를 조급하게 만들었고, 임기 보장돼 끝까지 버텼을 대장동 변호사 김오수 검찰총장 사퇴, {윤 + (오, 안, 원, 한)} = 15년은 갈 것 같은 한동훈 법부부장관, 지방선거까지 '검수완박' 덕분인 것 같습니다.

 

▲ "이게 나라냐" '소련 공산당' 보다 못한 '사람 잡는' '나라망신' '짝퉁컨트롤' '건강여신도' 차단 '방법

▲ '청와대, 국민 품으로' '제 20대 대통령'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