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조동연"...'허위 스펙' 아닐 수도

T.B 2021. 12. 2. 20:41

당원게시판 폐쇄로 번진 내홍을 겪는 중인 민주당에서 게시판 폐쇄가 "'하나가 되는 과정'으로 임시처방이다."고 했습니다. 민주당은 당원게시판 폐쇄에 이어 '정책제안게시판'도 닫아 당내 분란이 '커지는 중'입니다.

 

 

모녀를 회칼로 각각 19번, 18번 찔러 '도륙을 낸' '이재명 조카살인' 피해자 부친이 "'보복이 두렵지만' 손해배상소송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입니다. 국민의힘 '이재명특위'에서는 도망을 쳐 살아남은 피해자 부친의 무료 변론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김영희 PD 영입 썰'이 있는데요. 원래는 윤석열 후보 캠프에서 일하고 싶었는데, 우 성향의 MBC 노조(김세의 전 MBC 기자가 노조 위원장을 4년 6개월 역임)가 "말도 안된다."고 워낙 반대가 심해 윤석열 후보 캠프에서 보류 중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송영길 대표가 "1시간이나 기다려서" 데리고 가준 셈인데요. 어떻게 하면 양심 냉동고 마냥 영업할 수 있는지 "비법 좀 알려주십시오."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화천재명' 후보가 K-부동산에 일침 했습니다. 별 할 말도 없으니 줄이기로 하고, "우주 강국 홍보가 아니라 '불륜 ​강국'", 혼외자를 낳은 "당당한 엄마"에 본인이 확인을 안 하고 확인을 한 것처럼 '거짓말'을 한 '안민석 의원'은 "특정 선거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를 당선 또는 낙선시키기 위해 허위사실을 공표"한 선거법위반 혐의가 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이력 과장 논란의 조동연 씨가 '허위 스펙'이 아닐 수도 있겠는데요. 조 씨는 무려 사비를 들여 꼬박 이틀 동안에 우주산업 행사에 참가 해 "'일런 머스크'를 만났다."고 했습니다. 국민의힘에도 세계에서 38번째로 페이스북에 가입했고 '마크 주크버그와 친분'이 있는 '전문가'가 있는데요. "2030 세대에 영향 없다"는 조동연 씨를 대선 공동 선대위원장으로 밀어붙이는 "민주당이 문제"겠습니다.

 

 

 

"입만 열면 거짓말" '전두환 장학생' 이재명 후보에게 "이재명-김현지 관계 밝혀라"는 장영하 변호사를 '성남'시민단체에서 허위사실 유포로 고발했습니다. 이재명 후보는 성남시장 시절 "배우 김부선 씨도 알고 있다"는 김현지 씨라는 의혹이 있는 트위터 'ID: 니르바나'에게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긴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사실무근 의혹을 '명백하게 밝혀서' 이 후보의 억울함을 풀어줘야겠습니다.

 

이재명 후보 '변호사비 대납' 의혹을 '정조준 중'인 '깨어있는 시민연대'에서 "이재명 구속 촉구" 진정서를 검찰에 제출했습니다. '이민구 대표'는 "이재명 후보는 깨시연당의 고발이 공작에 의한 것"이라며 "검찰에 제출한 제보자의 녹취 파일 2개는 사전에 입을 맞춰 허위사실을 녹음을 해 조작한 것이라고 허위사실을 공표했다"고 했습니다.

 

 

"수십년 지지해왔던 민주당이 나를 구속수사하라고 촉구했다.", "이제 진짜 이별"이라는 이 대표는 "이 후보의 행위는 대통령 후보로서 도저히 상상할 수 없는 것"이라며 "검찰은 이재명을 구속해 대통령 후보라도 법의 엄중한 심판을 받는다는 선례를 보여주기 바란다"고 했습니다.

 

"민주당이 '너무 좋아한다'. 중2병 얘기도 나온다" 구태 기득권 "청년타령"으로 '대선패배' 시나리오를 가정하고 움직이고 있다는 '관측이 나오는 중'인 '이준석 대표'가 "저에 대한 '모욕적인 말들'이 상황을 악화시키고 있다."며 "내가 홍보비 해 먹는다고 말한 측근을 인사 조치하라."고 요구했습니다. ① 이 '패륜짓'을 해놓고 ② '김재원 최고위원'에게 '했던 일들'과 ③ 이 '난리를 냈던'것과 ④ '모욕적인 말들'을 감안해, 이준석 대표의 잣대로 '공정한 인사 조치'가 필요하겠습니다.

 

 

'이재명 후보' 측에서 이제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① 사전투표', 먹히지도 않는 '② 네거티브'일 것 같은데요. 선대위에서 '네거티브 대응팀'을 강화해서 SNS와 커뮤니티 이슈를 직접 체크하고 관리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민주당처럼(단톡방 등) 제보센터를 24시간 풀-가동해서 대응 능력이 있는 인사를 상시 대기시키면 지지층들이 제보를 해줄 것이기 때문에, 다음날 회의 시작 전에 전날 이슈들을 간략하게 취합해서 서면으로라도 브리핑을 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