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1일1현지_안부묻기운동

T.B 2021. 12. 2. 08:30

'자리사냥꾼'이 하루 전에는 하버드대 선배이자 '흙수저 레전드' ① 원희룡 정책위원장 ② 오세훈 서울시장에 이은 '감동실화' 국민의힘 박수영 의원에게 "윤석열 후보 캠프에서 일하고 싶다."더니 하루 만에 이재명 후보 캠프로 갔는데요. 요즘 왜 이렇게 '욕망녀'들이 많은지 '망신샷'이 나왔습니다.

 

 

워낙 '충격적이라' '일파만파'가 된, '민주당의 지향점'이라는 '조동연 씨'가 김현지 씨를 덮기 위해 '영입한 건 아니냐?'는 '의구심까지' '나오는 중'인데요. '방산업계 관계자'는 "항공우주 업계에서는 관련 분야에서 석사 이상 학위를 받고, 연구개발을 포함해 현장 경험이 적어도 10년 이상은 돼야 전문가로 본다. 그런데 학위도 없고, 연구개발 및 현장 경험이 전무한 사람을 왜 전문가이자 ‘과학자’라고 부르는지 이해가 안 된다"고 했습니다.

 

 

 

'장영하 변호사'가 이재명 후보 측에 돈을 건넨 정황이 담긴 공익제보서를 첨부해 이재명 후보를 '고발했습니다'. 성남 국제마피아파 출신 박철민 씨는 "텔래그램으로 시간과 장소를 조율해 (성남국제마피아파 출신)이준석 전 코마트레이드 대표에게 2억3,000만원을 받아, 김현지 전 이재명 경기도지사 비서관에게 2억원을 전달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 대표는 검찰 조사에 협조했는데 징역 7년이 불만이었고, 박철민 씨 전에 이 대표 폭로가 있을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때부터 이 대표가 '사업가'가 됐고, 지난 7월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재항고'가 있었지만 2심에서 실형 선고가 예상되는 조폭이 보석으로 '석방된 배경'이 석연치 않다는 게 보편적인 시선입니다. '#이재명공부'에 이어 '#1일1현지_안부묻기운동'도 '시작됐습니다'.

 

 

 

 

"조선일보 OUT, TV조선 폐간"을 외치던 이재명 후보가 TV조선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오는 3일 방송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윤석열 후보와 이재명 후보가 출연하는 '대통령후보 대선밥상' 편에서는 두 후보의 과거 이야기부터 음식에 대한 철학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을 예정입니다.

 

 

친문 지지층들까지 "욕먹을만하네", "화날만하네" 이재명 후보와 함께 '투(이)잼'이라 불리는 중인 '레전드 LEE, 연락호소인'에 대한 비토가 커지는 중입니다. 한 때 이준석 대표를 지원했던 '필자는' "자업자득, 경거망동으로 운 좋게 쌓은 자산을 일시에 까먹은 이준석의 위기가 시작됐다."며 "날이면 날마다 SNS 질을 하고 방송이라는 방송에는 다 나가 한다는 말본새들이 가관이었다"고 하는데요.

 

5.18 무릎 사과 등에 반겨줄 것이라 생각했을까요? 전남 순천을 방문하자 국민의힘 전남도당 김화진 위원장은 "발도 딛지 마라."며 "나이를 떠나 당 대표답게 행동해야 하는 데, 소인배적 행동이다"고 문전박대를 당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이 대표가 순천에 온다는 걸 오늘 오전 다른 사람을 통해 알았다. 어떻게 공당의 대표가 지역을 방문하면서 도당 위원장에게 연락도 없느냐"고 '도당 위원장 패싱'을 말했습니다.

 

 

이후 이 대표는 순천 빵집 → 여수 카페서 '포착됐습니다'. '법인카드'와 함께 팔도를 유람 중인 이 대표는 '국민의힘 대학생위원회'내에서 '따귀를 때리는' 갑질을 묵살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있습니다. ① 힘도 없으면서 ② 무슨 힘 겨루기도 아니고 뭐 하자는 건지, 이번 일은 이준석 대표가 반드시 '책임을 져야겠고', 왜곡된 '주 52시간 철폐'등 홍보 업무를 위해서라도 대체 인력이 필요하겠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