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호남마저 미지근..박스권 갇힌 이재명, 출구가 안보인다

T.B 2021. 11. 19. 19:02

 

이재명 후보 최측근들 중 한명으로 꼽히는 '김현지 전 비서관'이 이재명 후보와의 '불륜설'에 '40명을 고소'하면서 수면 위로 올랐습니다. 성남시장 당시 정신병원에 강제입원 시켰던 시민 25명 중 시민운동가 김사랑 씨는 이 후보 친형 故이재선 씨가 '니르바나'의 존재를 알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올해 초 니르바나(@Nirvana0415, 껌 좀 씹었던 언니)가 SNS에서 '포착된데 이어' 배우 김부선 씨 또한 이 후보가 "2007년 옥수동 집에서 쎄쎄쎄 할 때 '20대 처녀 아가씨' 집에서 즐거운 도피생활을 함께 했었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후보가 윤석열 후보를 "앞선다"는 소식입니다. 클OO에서는 이재명 후보가 윤석열 후보를 트렌드 검색에서 앞서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는데요. 연관 검색어를 확인해보면 스크린샷이 민망할 정도로 "아수라, 대장동, 화천대유, 음주운전, 김현지, 형수OO, 국감, 부인 폭행, 조카 살인, 욕설 파일, 김부선, 욕, 황교익"등이 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18일에 이어 19일 알앤써치도 승리 해 "33 연승 행진" 중으로, '종부세 나왔고' "이재명의 리스크는 이재명이다.", "갈 수록 점입가경"이라 뭘 해도 안 되는 수가 있겠습니다. "후보도 저질"이라는데 '수행실장은 한(남)'에 '김욕민' 평화재단 이사장 등 스피커까지 이 수준(↑)이니 캠프 내부적으로도 어수선하고 "'손절하기 시작'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코로나 19 확산세가 '비상으로' 김부겸 총리는 "위기 극복을 못하면 일상회복이 잠시 멈출 수도 있다."고 했습니다. K-방역을 한 자영업, 소상공인들이 2년 만에 단계적 일상회복을 누리기도 전에 또 K-거리두기를 하면 민심이 폭발할 것 같은데요.

 

와중에 코로나 19에 '집단감염 된' '대장동 전담수사팀'이, 감염 직전 '16명 쪼개기 단체회식'을 했고, "방역수칙 위반 없었다"고 거짓 해명까지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돈 줄게" 외 이렇다 할 "공약이 없다"는 이재명 후보를 위해 "리틀 이재명" 경기주택공사(GH) 사장이 "공약을 만들라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성남시의회'에서는 "'허위사실'이란 말 밖에 못하는 중"이라는 '이재명 거짓말' 팩트체크가 시작됐습니다.

 

 

'송영길 대표 탄핵'도 '커지는 중'입니다. 여론조사 비틀어서 쫓아가는 모양새를 만드는 것도 개연성이 없어 실패한 것 같고 남은 건 '무능 프레임'을 씌우려는 '프락치, 웰빙보수'도 문제지만 선거 패배의 원인이 "부정선거 때문이다."는 식도 문제로 보이는 '사전 투표'일 것 같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웹 공약집을 볼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