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지지 GSGG 대장동 변호

T.B 2021. 9. 26. 18:07

이재명 경기지사가 26일 더불어민주당 '전북 경선' 합동연설회서 큰 웃음 주셨습니다. 아무리 봐도 벤치마킹 중인 듯 한데 'One Training Size Fits One', "제가 무섭습니까?"라 말하였습니다

 

'naeronambul 쇼' 중인 '막말당' 한 초선 의원이 박병석 국회의장(69세)에게 'GSGG라 욕설을 하여' 논란이 됐던 적이 있는데요. 이재명 지사 지지 활동 중인 초선 의원이 '언론노조와 노동자'를 외치더니 퇴직금 3억원을 포기한 MBC기자와 1,000억원을 들고 동반 미국행을 한 '대장동 키맨을 변호'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초선 의원은 경기 성남 대장동 개발사업을 둘러싼 의혹의 핵심인물로 지목된 남모 변호사(대장동 키맨)가 변호사법 위반 혐의로 구속 기소돼 2015년 수원지방법원에서 1심 재판을 받을 당시 변호인단에 이름을 올렸고, 현재 이재명 경기지사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GSGG 논란은 '제대로나 하던가' 사과도, 해명도 '0점이었지만' 민주당은 여론의 거센 비판에도 어떠한 징계조치 조차 하지 않았는데요. 이재명 캠프는 이후 반성은 커녕 'GSGG를 옹호' 했습니다.

 

 

대세는 "라방이다." 석열이형TV 3회에서 윤석열 후보와 전화연결이 있을 예정인데요. 라이브 방송 3회차는 일 확진자 수가 3,000명대를 돌파 해 4,000~5,000명까지 우려되는 K-거리두기 와중에 끝내 하늘로 떠나버린 마포 맥줏집 사장님 등 2년 째 눈물만 흘리는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을 위한 긴급구조 플랜이 주제로 이창호 전국자영업자비대위 공동대표가 출연할 예정입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