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그래서 화천대유 누구 껍니까?

T.B 2021. 9. 26. 08:15

잠실 트리지움을 9.5억원에 팔아 13억원을 날려 자괴감과 우울증에 '술만 먹는다'는 K-부동산 와중에 경기도 성남 대장동 개발 부지 원주민들이 "이재명 경기지사 묵인하에 공영 개발이 민영 개발로 돼 버렸다" "화천대유가 원주민들을 상대로 높은 분양가를 적용해 수천억 수익을 가져갔다"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언론보도'에 따르면, 국민의힘 의원 아들이 퇴직금으로 50억원을 받았다는 소식입니다. 내부자 아니면 외부에서 알 수 없는 정보로 말단 직원에까지 '화천대유' 왈, "적법하게 퇴직금을 줬다."는 저의가 궁금한데요. '국민 61.3%'가 대장동 의혹에 특검-국정조사에 찬성했고 국민의힘은 특검법을 제출했으니, 알았으니까 '특검 기자회견'이라도 하면 되겠습니다.

 

보도에서 "저는 이런 부분에 대해서 우리 당에서 (주장)하는 특검에 대해 다 동의를 한다." "무슨 사안이든 특검을 통해 빨리 규명하자는 것"이라 말하였는데요. 진보와 보수 이데올로기의 문제가 아닌 약탈의 정치적 '폐습청산'을 위해서라도 국민의힘 "게이트"라 주장하는데 민주당이 특검을 거부하는 상황이니, '공정의 잣대'로 다 파헤쳐야겠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