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10월 이벤트 앞서 비츠 페이지 삭제

T.B 2020. 10. 12. 21:07


한국시간 수요일 오전 2시 애플 이벤트에 앞서 "비츠 바이 드레" '웹페이지'를 조용히 삭제함으로써 애플이 새로운, 더 저가형의 홈팟과 에어팟 스튜디오 헤드폰 출시를 준비중인 정황이 포착됐다.


'Apple Terminal'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비츠 제품군들을 위한 랜딩 페이지는 애플의 웹사이트에서 더이상 찾을 수 없다. 'Wayback Machine' 은 10월 2일자 페이지 원본 형태의 스냅샷을 저장해둔 반면에, 가장 최근 10월 9일 스냅샷은 삭제된 페이지를 보여주었으니 애플이 이 두 날짜 사이중에 페이지를 삭제했음을 말한다.


지난 몇주 동안 MacRumors는 독자적으로 애플의 자체 지원 페이지에서 비츠 지원 웹사이트에 대한 모든 링크들이 점점 삭제되어온 것을 관찰해왔다. 애플은 사용자들이 비츠 무선 헤드폰, 이어폰과 스피커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수 있도록 하는 비츠 업데이터 유틸리티 또한 조용히 중단시켰다.


이같은 조짐들 모두가 애플이 새로운 제품 출시를 준비중이라는 것을 말한다. 복수의 루머들에 따르면, 애플은 에어팟, 에어팟 프로와 함께 판매할 "에어팟 스튜디오"라 부르는 하이엔드 오버이어 애플 자체 브랜드 헤드폰과 더 작아진, 저가형 홈팟을 포함한 몇가지 새로운 애플 제품들을 개발중이라 말하였다.


이 새로운 제품들 모두는 올해 말 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며, 온라인 스토어에서 경쟁업체들의 서드-파티 오디오 제품군 삭제는, 아마도 이르면 이번주 새로운 아이폰 12 라인업 또한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애플의 "Hi, Speed" 이벤트에서 볼수 있게될 것임을 말한다.


원문: 'MacRumors'


일부 국내 언론, 매체들로부터 '전문가, 유출러' 로 소개된 Prosser 시리즈는 이미 시작한 것이기에, '확대 해석은 사절' 합니다.


MacRumors 필진 'Tim Hardwick' 이 말을 안해서 그렇지, 이번 이벤트에서 "에어팟 스튜디오가 없을것" 이라던 'Jon Prosser' 의 이상한 소리가 있었습니다. Tim은 Prosser가 'Kang의' 높은 적중율에 따라 말을 바꾼 것이라 지적한 바가 있었으며, 이미 비츠 지원 페이지와 업데이트 유틸리티 삭제 정황, 근거를 확인한 상태였다. 가 되겠습니다.



금일 '' Prosser는 $99 짜리 '홈팟 미니'와 마진율이 낮은 애플TV에 집 주변의 위치를 추적할 수 있는 초광대역 U1 칩이 탑재될 것이라 말하였습니다. 가장 최근에 출시된 애플TV 4K의 시작 가격은 $149입니다. U1칩은 현재 아이폰 11에만 채택되었으며, '에어팟 스튜디오' 와 같은 플래그십 제품군들의 차별화를 위한 전략 기술들 중 하나입니다.


Prosser는 아이폰 SE 2세대가 4월 15일에 공개되고 13인치 맥북 프로가 5월 4일에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기존에 널리 알려졌던 루머들이 일치했던 적도 있지만 iOS 브랜딩이 iPhoneOS로 바뀔 것이다, 아이폰 SE 2세대 후면 카메라가 아이폰 XR과 동일할 것이다, 에어파워 무선 충전매트 가짜 이미지, 스티브잡스 헌정판 '애플 글래스', 에어팟 X/에어팟 프로 라이트, '아이폰 12' 가격 -50$ 인하, 보도자료 배포와 공개/출시 일정 등 셀 수도 없이 틀린 비-전문가에 해당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