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4종과 홈팟미니 유출

T.B 2020. 10. 13. 23:03

금일 애플 이벤트를 불과 몇시간 앞두고 널리 알려진 유출러 'Evan Blass'는 블루, 레드, 그린, 블랙, 화이트의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미니라 주장하는 이미지들을 공유했다.



"아이폰 12"


두 모델들의 색상은 새로운 알루미늄 애플워치 시리즈 6 블루 선택지와 유사한 다크 블루에 가까운 블루, 약간 민트 색의 그린과 (프로덕트)레드 브랜드의 레드가 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다.



"아이폰 12 미니"


예상됐던 바와 같이 두 단말기 모두 2개의 카메라 렌즈, 플래쉬, 마이크로폰이 카메라 범프에 내장되어 있는 아이폰 11과 유사한 카메라 셋업이 있다.



"아이폰 12 프로"


Evan Blass는 블루, 그라파이트, 골드, 실버의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라 주장한 이미지도 공유했다. 새로운 블루 색상은 아이폰 11 프로와 아이폰 11 프로 맥스 미드나이트 그린의 유광 카메라 범프와 무광 후면 글래스와 유사하게 아이폰 12와 아이폰 12 미니에서 볼수 있는 것 보다 더 은은한 색상이다.



"아이폰 12 프로 맥스"


루머에서 처럼 두 단말기 모두는 플랫 엣지 디자인이 채택됐고 LiDAR 스캐너와 함께 트리플-렌즈 후면 카메라 시스템이 포함된다. LiDAR 스캐너는 2020 아이패드 프로에서 볼수 있던 것 보다 작고 LED 플래시 크기와 일치한다. 카메라 범프에는 작은 마이크로폰 홀도 보여진다.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아이폰 12 프로,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공식 이미지들로 보이는 것이 공유된 것 외에도 Evan Blass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홈팟 미니(HomePod mini)"라 주장한 이미지들을 공유했다.


기존 홈팟은 둥근 원통형 디자인이었던 반면에, 이 사진은 홈팟 미니가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의 매쉬와 유사한 마감으로 더 구형 디자인이 될 것임을 보여준다. 평평한 상단면은 볼륨, 재생 등을 위한 터치 컨트롤이 내장될 것이고 Siri가 활성될 때 대형 다중 색상의 빛이 보여질 것이다.


원문: MacRumors(1),(2),(3)



'Kang'의 유출, Evan Blass, '9to5Mac'의 정리가 일치하며, 이벤트에서 공개될 아이폰 12 4종이 크게 차이가 없을 것이라는 소식이었습니다. 기타 소식으로 EEC에 미발매 Mac 8종이 등록된 것이 '포착'됐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