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폰 12 이벤트에 앞서 세부사항 유출

T.B 2020. 10. 9. 18:33

금일 오전 "Kang"이라는 중국 웨이보 계정은 아이폰 12 라인업 전체에 대한 세부사항을 포함한 10월 13일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인 전제품들의 정확한 정보라 주장한 포스팅을 개재했다.


과거 미공개 애플 제품들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 적이 있던 유출러 @'Ice Universe'는 중국어로 된 원본 이미지를 트위터로 공유했다. 아래의 세부사항은 원본 개재물의 번역 결과에 따른다.



유출에 따르면, 아이폰 12 모델 4종 모두는 슈퍼 레티나 XDR 디스플레이가 탑재될 것이며, 강화된 세라믹 쉴드 글래스 스크린, HDR을 제공하는 돌비 비전(Dolby Vision) 동영상 촬영을 지원할 수도 있다.


더하여, 4종 모두 5G를 지원하지만 아이폰 12 라인업의 미국 모델만이 더 빠른 mmWave 5G 대역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유출에서 다른 주목할 세부사항들은 배터리 절감을 위해 대역폭에 따라 4G와 5G를 전환하는 아이폰 12 모델들의 "스마트 데이터 모드"를 포함한다. 딥 퓨전(Deep Fusion)과 나이트 모드를 위한 아이폰 12 사진 개선사항에는 아이폰 12 프로에 비해 "47% 더 큰 센서"를 탑재한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특별한 "확장"으로 초광각 기능이 포함된다.


이번 유출은 또한 홈팟 미니의 '가격과 출시일' 뿐만 아니라 "맥세이프(MagSafe)" 아이폰 12 케이스와 2종의 무선 충전기 '루머' 를 포함한다. 참고로, 금일 유출에서는 타일(Tile)과 같은 사물 추적기 "에어태그(AirTags)" 악세서리 또는 "에어팟 스튜디오" 헤드폰은 언급되지 않았다.


'AppleTrack'에 따르면, 유출러 소식통 "Kang"은 신뢰할 수 있는 추적 이력이 있으며(97.8%) 아이폰 SE 가격, 애플워치의 손 씻기 감지 기능(hand-washing), 아이패드 에어4의 가격과 기능을 포함하여 애플의 WWDC와 9월 이벤트를 여러번 정확하게 예측한 바가 있다.


원문: 'MacRumors'


이전글에서 짧게 언급했던 바와 같이, 국내 출시 모델은 sub-6GHz 전용 모델이 될 것이며, 만약 고가의 5G 요금제 대신에 LTE(또는 3G 무제한) 요금제를 원한다면, '갤럭시 S20 FE'를 떠올리는 저가형 4G 전용 아이폰 12 모델 루머가 있으니 '참고' 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