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홈팟 "미니" $99로 다음달 출시될 것

T.B 2020. 10. 9. 18:57


금일 오전 "Kang"이라는 중국 웨이보 계정은 루머의 더 작아진 폼팩터 홈팟 스피커를 포함하여, 10월 13일 애플 이벤트에서 공개될 예정인 전제품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라 주장한 포스팅을 개재했다.


과거 미공개 애플 제품들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왔던 유출러 @'Ice Universe'는 중국어 원문 이미지를 트위터로 공유했다.


유출에 따르면, 스피커의 공식 명칭은 $99로 가격이 책정될 홈팟 미니(HomePod Mini)가 될 것이라 말하였다. 스피커 크기는 (오리지날 홈팟의 6.8인치에 비해 더 작아진)3.3인치 높이로 S5 프로세서로 구동될 것이라 주장했다.


홈팟 미니는 11월 16-17일 사이에 판매될 예정으로, 블롬버그의 마크 구먼은 새로운 스피커가 원가 절감을 위해 현재 모델의 7개에서 2개의 고음재생용 스피커가 포함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


금일 오전의 유출은 또한 다음주 공개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폰 12 라인업 4종 모두의 것이라 주장한 '세부사항'을 포함한다.


원문: 'MacRumors'


'이전글'에서 "애플이 가격을 줄이면 얼마나 줄이겠다고, 아마존, 구글 처럼 $90에 맞출거라는 생각은 들지는 않지만, 어느 정도는 경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100+ 대 홈팟이 출시될 수도 있다." 고 예상한 적이 있는데, 성능을 봐야 알겠습니다만, 그냥 $100($99)라는 다소 충격적인 가격으로 홈팟 미니 스피커가 출시될 수도 있다. 는 루머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