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원플러스에 재앙이 될 갤럭시 S20 FE

T.B 2020. 10. 5. 22:47


갤럭시 S20 FE(팬 에디션)의 글로벌 출시에 이어 인도 가격표가 온라인 상에 등장함으로써 미국과 (특히)유럽에서 얻을 수 있는 것 보다 훨씬 더 많은 가격 대비 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 S20에 4번째로 추가된 모델은 인도 내 소비자 가격이 금일 환율로 약 $680인 49,999 루피에 불과할 것으로 알려졌다. 물론, 지난 달 생중계 된 단말기의 삼성 인도 공홈 '페이지'에 따르면, 이 모델은 악명높은 엑시노스 990으로 구동되는 LTE 모델이다.


이 가격대에서 갤럭시 S20 FE와 인도 내에서 인기있는 "가성비 플래그십" 원플러스(OnePlus) 8 시리즈를 비교하지 않을 수는 없다. 삼성의 스마트폰은 41,999 루피의($575) 원플러스 8과 54,999 루피의($750) 원플러스 8 프로 사이로 잘 포지셔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삼성은 올해 가을에 원플러스에 선전할 것으로 보인다. 혹은 적어도 소비자들이 그렇게 되기를 바래야 할 것이다. 예년의 경우 갤럭시 S20 FE는 화웨이와 치열한 경쟁에 직면할 것이었으나, 트럼프는 세계 스마트폰 시장 2위이자 삼성의 최대 라이벌을 견제했다.


어찌됐건, 금일 '보도'에서는 출시일이 몇일 밖에 남지 않은듯 하더라도 갤럭시 S20 FE가 인도 내 온,오프라인으로 정확하게 언제 출시될지에 관하여 구체적으로 언급되지 않았다. 그리고 이 모델의 키워드가 "가치(value)"라는 점을 감안하면 몇주 전 갤럭시노트 20 시리즈에서 했던 정도로 디지탈 판매 채널을 공격적으로 강화할 것으로 보인다.


원문: 'Sammobile'


노트 20이 비정상 유통 '과정'에서 보조금?이 유포되기도 했으나, 아이폰 11도 마찬가지고, 공기기 구매 후 알뜰 통신사 또는 선택약정할인(20%)으로 원하는 요금제를 이용하는 것이 속 편합니다. 국내 언론에서는 원플러스가 거의 언급되지 않고 있습니다만, '보다시피' 성능 면에서 원플러스와 삼성이 양분 중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