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차세대 갤럭시 스마트워치는 갤럭시워치3

T.B 2020. 6. 7. 09:31

태국 국가방송통신위원회 NBTC '인증' 덕분에, 우리는 이제 차세대 갤럭시 스마트워치가 네이밍이 무엇이 될지를 알게 되었다. 삼성은 갤럭시워치2 네이밍을 건너띄고 소비자들에게 갤럭시워치 엑티브2 보다 더 나은 새로운 스마트폰이라는 점을 어필하고자 갤럭시워치3로 갈 것으로 보인다. 첫번째 갤럭시워치가 출시된지 2년이 되었다는 사실을 감안해도 이치에 맞다.



갤럭시워치3는 물리 베젤 링의 41mm와 45mm의 2가지 모델로 출시될 것이다. 네이밍 외, 이번 인증에는 삼성의 차세대 스마트워치가 41mm로 나올 것임도 확인되었다. 나머지 크기는 몇일전 FCC에서 인증되었을 때 45mm가 될 것임이 확인된 바가 있다. Sammobile은 갤럭시워치3에 회전식 물리 베젤이 복귀할 것임을 독점 보도한 바가 있다.


갤럭시워치3는 현재 갤럭시노트 20, 갤럭시폴드 2와 함께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은 또한 유선형 디자인과 '바람'으로, 갤럭시버즈+ 보다 나은 오디오 퀄리티의 '새로운 이어버즈' 또한 공개할 예정이다.


콩 모양의 디자인으로 인해 버즈 빈(Buds Bean)으로 불렸던 이 이어폰은 지난 18일 특허청과 업계 등에 따르면 갤럭시 버즈X(Galaxy BudsX)로 상표 출원을 마쳤다. 폭 13mm x 길이 28mm x 두께 26mm 가량의 갤럭시 버즈X는 커널형이 아닌 이어폰 본체가 귀에 들어가는 오픈형이며 9월 출시 예정으로 알려졌다. 삼성은 현지시각 '8월 5일'에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원문: 'Sammobi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