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이벤트에 앞서 공개된 아이폰 12 무선 충전기

T.B 2020. 10. 13. 15:22


'Macotakara'에서 일본 악세서리 제조업체 MPOW 에서 금일 공개한 신제품을 보도했다. 이 기기는 "아이폰 12"용으로 설계된 자력으로 부착되는 무선 충전기다.


일본 도쿄 주오구에 위치한 MPOW는 아이폰 12에 탑재된 새로운 무선 충전 메커니즘인 자석을 사용하여 충전 위치 조정을 지원하는 무선 충전기를 공개했다.


MPOW는 아이폰 12와 유사한 메커니즘과 일치하는 "링-모양의 자석 메커니즘"이 탑재되어 충전기를 단말기에 단단히 고정될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을 설명했다. 이는 고정이 되지 않아 충전 위치가 움직일 수 있는 기존 무선 충전기들 보다 더 나은 충전 성능을 제공한다. MPOW는 또한 "이 제품은 새로운 아이폰에 사용하는 것이고 다른 스마트폰들에 사용하면 충전이 되지 않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이 제품 발표는 아이폰 12 공개가 예상되는 현지시각 10월 13일 '애플 이벤트' 몇시간 전에 된 것이다. 가장 '최근 루머'들 중 하나는 애플이 "맥세이프(MagSafe)" 브랜드를 부활 시켰지만 아이폰 12용으로 설계된 2종의 새로운 자기부착형식 무선 충전기에 적용할 것이라 말하였다. 이는 소위 "맥세이프 충전기" 와 "맥세이프 듀오 충전기"로 불렸다.


원문: 'MacRumors'


인지도를 높이고 홍보를 하는 것이 비용 뿐만 아니라 쉽지가 않습니다. 따라서, 과거에도 서드-파티 제조업체들이 애플 이벤트 몇시간 전에 미리 제품을 공개하거나 정보를 유출 시키는 사례가 종종 있었으며, 이번 서드-파티 무선 충전기 선공개 또한 유사한 사례이자, '취소된' 에어파워(AirPower) 이후, 기존 충전기들 중 고정이 되지 않아 충전 효율이 떨어지는 단점을 자기부착형식으로 보완한 신제품이 나올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