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Cloud 웹사이트에 등장한 아이폰 12 아이콘

T.B 2020. 10. 13. 06:52


우리 모두가 내일 아이폰 12를 기다리는 중, 애플은 내일 이벤트에 앞선 준비를 하는 중인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12를 보여주고자 디자인된 새로운 작은 아이콘을 iCloud 웹사이트에 업로드했고 고해상도는 아니더라도 우리는 이전세대 아이폰 모델들에 사용된 것들과 이 아이콘 간에 몇가지 차이점을 알수 있다.


이 이미지들은 트위터의 @'AppleSWUpdates'로 부터 최초로 발견됐고 9to5Mac은 이 항목을 더 나은 해상도로 편집했다. 우리가 확증할 수 있는 트위터 게시글에 따르면, 금일 애플은 서버에 4가지 새로운 아이콘을 추가했으며 이는 실제로 4종의 새로운 아이폰들이 내일 공개될 것임을 말한다.


iCloud 웹과 Find My 앱에서도 매우 작은 크기로 보여지기 때문에 이 아이콘들의 해상도가 엄청나게 상세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언급할 필요가 있다. 그렇긴 해도, 아이폰 XR과 아이폰 11 아이콘을 아이폰 12와 비교함으로써 우리는 새로운 단말기의 엣지가 다소 다르다는 것을 분명하게 볼수 있다.


루머에 기반하여 아이폰 12 미니,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는 플랫 엣지의 새로운 디자인이 채택될 것이며, 적어도 새로운 모델들 중 하나는 아마도 아이폰 12 미니 약간 더 작아진 노치가 탑재될 것이다. 우리가 두 아이콘들을 자세하게 비교했을때, 사실 노치가 약간 더 작아졌지만 육안으로 확연하게 식별하기 어렵다는 것을 볼수 있다.



아이폰 11은 내부적으로 "iPhone 12,x"로 식별되기 때문에 이 아이콘은 아이폰 12를 뜻하고자 업로드 된 것이 확인되는 "iPhone13,x"로 식별된다. 애플은 한국시간 14일(수) 오전 2시 "Hi, Speed" 이벤트 중에 아이폰 12를 공식 발표할 것이다.


원문: '9to5Mac'


아이폰 12 미니의 경우, 화면 크기가 작기 때문에, 노치 크기가 작아져야 할 것이라는 '블롬버그' 와 'Fudge' 의 더 좁아진 노치 크기 루머가 확인된 소식이었습니다. 만, 아이폰 11과 육안으로 구별이 어려울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