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술 끊고 운동하기"

T.B 2020. 7. 4. 11:54

코로나 19, '마스크', K 방역까지 '할말' 이 아직 많은데 줄이기로 하고, '이전글' 에서 언급했던 바와 같이, 현재 확산중인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변이율 30%'의 변종으로, 전파력이 무려 6배에 달한다고 합니다. ① 마스크 '제대로' 착용 ② '손세정/소독③ 외출 후 집에서 환복 전 옷, 소지품 등에 소독 스프레이 뿌리기 등 '생활방역' 수칙을 준수합시다.


이번글은 날씨도 더운데, 마스크 착용이 어려우니, 자칫하면 운동을 소홀히 하고 과식과 함께 술독에 빠져사는 분들을 위한 "술 끊고 운동하기" 편입니다.


술 끊으면 좋은 점 '12가지'


'금연'(4,500 x 30 = ₩135,000) 또는 (불필요한 음주 습관들)금주 몇번 더하면 꼭 운동이 아니더라도 다른 건전하고 생산적으로 할수 있는 것들이 많아집니다.


남성 운동과 여성 운동이 다르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만, 모든 운동에는 목적이 있듯이 여성미를 강조하고자 함에 목적이 있는 운동과 식단은 '여기' 를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가만보면, 자기관리를 하는 분들을 '딸감' 이라 부르면서 '비하하는 분' 들도 계시는데, 각자 개인 선택의 문제인 것이지 그걸 남한테 강요하고 뒤에서 욕이나 할 권리는 없다고 생각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