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4가지 새로운 색상 파워비츠 프로 출시

T.B 2020. 5. 30. 12:12


최근 몇주간 복수의 유출(1),(2),(3),(4)에 이어, 비츠(Beats)는 금일 파워비츠 프로 무선 이어폰의 새로운 4가지 색상인 스프링 옐로우(Spring Yellow), 클라우드 핑크(Cloud Pink), 라바 레드(Lava Red)와 글레시어 블루(Glacier Blue)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새로운 이어폰은 '기존 색상'(₩269,000) 과 동일한 $249.95로 현지시각 6월 9일에 판매될 것이다.


새로운 파워비츠 프로는 최대 9시간,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24시간 이상의 음악 재생을 제공하며 5분 충전으로 최대 1.5시간을 재생하는 Fast Fuel 기능까지 오리지날 파워비츠 프로와 색상 외에는 동일하다. 


최근 출시된 모든 비츠와 에어팟 제품군 처럼 파워비츠 프로는 손쉬운 페어링, iCloud를 통한 단말기 간 끊김 없는 연결, "시리야(Hey Siri)" 기능을 제공하는 H1 칩이 탑재됐다.


'피트니스 특화' 로 설계된 파워비츠 프로는 IPX4 방수/방진 등급이기 때문에 체육관에서 땀으로 인한 파손과 마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오리지날 모델들이 '테스트' 에서 물 뿌리기, 잠시 물에 넣기와 더 오래 담궜을 때 조차도 견뎌냈지만, 기기를 물 속에서 사용하거나 담궈두는 것은 피해야 한다.


파워비츠 프로는 이어버즈에서 온-이어 볼륨 조절과 트랙 재생 제어를 할수 있고 조절 가능한 이어훅은 격렬한 운동 중에 이어폰들을 고정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어폰들이 엑티브 노이즈 켄슬링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최대한의 편안감으로 외부 소음을 줄일 수 있도록 귀에 밀착감을 제공하는 4가지 크기의 이어팁들이 포함된다.


파워비츠 프로 케이스는 이어폰 자체의 더 커다란 디자인이 주된 원인으로, 에어팟 또는 에어팟 프로의 케이스 보다 꽤 더 크다. 이 케이스는 또한 Lightning-USB 케이블이 번들로 포함되어 라이트닝 포트로만 충전되고, 무선으로 충전되지는 않는다.



새로운 파워비츠 프로 색상의 출시 프로모션으로, 비츠는 금일 창립 10주년을 기념하는 전문 e스포츠 단체인 FaZe Clan 멤버들에게 새로운 이어폰을 드론을 사용하여 후원했다. 지난달, 비츠의 공동 창업자인 지미 로빈(Jimmy Iovine)은 4,000만 달러의 펀딩을 주도하여 FaZe Clan의 공동 구단주가 되었다.


원문: 'MacRumors'


파워비츠 프로의 첫인상은 '9to5Mac'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번 강조하지만, 격렬한 움직임에서는 유닛이 날아가는 것을 유선으로 방지해주는 '파워비츠4' 또한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오프라인 청음 매장에 방문 → 아무 오버이어 헤드폰 착용 → '다운로드→ 볼륨 업' 으로 확인할 수 있는 음질을 말하자면 '에어팟 스튜디오' 와 같은 애플/비츠 제품들이 아니더라도, 오버이어 헤드폰들이 음악 청취와 게이밍 등에서 월등하다는 것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