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밍치궈 에어팟 프로 라이트 에어팟 X 없고 에어팟 3세대 2021년 상반기 출시될 것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의 투자 보고서에 따르면, 애플이 2021년 상반기에 대량생산에 들어갈 에어팟 3세대를 개발중이라 말하였다. 밍치궈는 이번 투자 보고서에서 처음 언급했던 ('아마도' 오타로 추정되는)2020년 상반기가 아닌, 2021년 상반기에 에어팟 3세대가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라 업데이트 했다.


새로운 에어팟은 에어팟 2세대의 rigid-flex PCB+SMT 설계를 대체하여 에어팟 프로에 사용된 SiP(System-in-Package)가 채택 될 것이다. 궈는 이러한 내부 업데이트가 에어팟 3세대의 가장 큰 변화가 될 것이라 말하였으며, 이번 업데이트는 디자인 변경사항들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 하여, 에어팟 2세대와 유사한 외형이 유지될 것임을 암시했다.


에어팟 3세대가 1H21에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며, 이 새로운 모델의 내부 설계에서 가장 중요한 변경사항은 에어팟 2세대의 rigid-flex PCB+SMT를 대체하는 SiP를 채택하는 것이다. 우리는 애플이 에어팟 2세대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인해 이 새로운 모델을 출시할 것이라 생각한다. Luxshare ICT가 이 새로운 모델의 주 공급업체가 될 것이다.


2020년에 에어팟이 리프레쉬 될 것이라는 루머들과 달리, 궈는 2021년까지 새로운 에어팟이 출시되지 않을 것임을 암시하기 때문에, 이번 예측은 다소 혼동을 야기시킨다. 예를 들면 유출러 'Jon Prosser' 는 최근 에어팟 3세대가 언제든지 출시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였다.


애플이 저가형의 에어팟 프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여 노이즈 켄슬링 기능이 없는 에어팟 프로 세트를 개발중이라는 루머들 또한 있었지만, 궈는 이러한 이어버즈들은 언급하지 않았다.


그러나 궈는 시장이 2020년 하반기의 새로운 에어팟 모델을 예상하는 중이지만, 이는 새로운 에어팟 세트가 아닌 새로운 비츠 세트가 될 가능성이 보다 높기 때문에, 모든 "에어팟 프로 라이트" 루머들은 비츠 라인업의 새로운 헤드폰들을 언급하는 것일 가능성이 있다.


에어팟 프로의 경우, 궈는 2021년 4분기 부터 2022년 1분기에 새로운 모델이 대량생산에 들어갈 것이라 말하였으며, 이는 2020년 또는 2021년 초에 에어팟 프로의 리프레쉬는 없을 것임을 말한다. 애플의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의 경우, 궈가 2020년 중반에 대량 생산에 들어갈 것이라 말한 바와 같이 2020년 출시를 예상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 인기 없는 에어팟들(1,2세대)이 재설계되어 3세대로 2021년 상반기에 출시될 수 있다. (전반적인 디자인과 특징들은 에어팟 1,2세대의 후속 모델임을 알 수 있도록 유지하되, 안 팔리던 '오픈형' 은 아닐 것이라 생각됩니다.)

● 기업이 내부적으로 다양한 제품들을 테스트 하는 것은 일반적이라는 측면에서, 새로운 비츠 모델 개발 정황이 혼선을 야기시켰을 수 있다. '에어팟 X' 없다.

● 노이즈 켄슬링이 없는 저가형의 '에어팟 프로 라이트' 는 없다.

● 잘 팔리는 중인 에어팟 프로의 리프레쉬는 한동안 없을 것이다.

● 애플의 하이엔드 '오버이어 헤드폰이 올해 출시될 수 있다.



원문에는 언급되지 않았으나, 최근 '파워비츠 프로' 가 리프레쉬 될 수도 있다는 '정황' 또한 포착된 바가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