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한국 대통령 가능했나?

T.B 2025. 5. 10. 10:07

 

 

 

미국 건국 역대 최저 지지율의 민주당 '카말라 해리스', 상원 원내대표 척 슈머가 왜 11.5 대선에서 공화당 성폭행범 '트럼프'한테도 대선에 패배를 했는지 반면교사(反面敎師)가 되고 있는 영국의 트페미 급진좌파 '레이철 리브스' 재무장관과 '노동당' 구태들이 말아먹은 지방·보궐선거는 선거의 교훈이 됐습니다. 민주당은 '개, 돼지'xx들이 나와도 찍는 줄 아는 척 슈머는 L.A 화재 당시 FEME를 폐지한 '트럼프'에 얻은 것 없이 연방정부 셧다운을 막았고, 관세를 걷어서 감세를 하겠다는 감세안과 2026 회계연도 '제안서'를 통과시켰습니다. '트럼프'의 관세는 연방정부 수입원입니다. '트럼프'는 주 정부 예산을 삭감하고 재정권을 휘두르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DEI 중에서도 트랜스젠더만 갈라치기를 하고 있습니다. '트럼프'는 "성전환 선수가 링 위에 올라와서 여성 선수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린다"라고 말합니다. 직관적이고 심플하죠. 여기다 대고 "아, 됐고 DEI 만세?" 여성표 뿐만 아니라 트랜스젠더에 거부감을 갖은 전통적인 공화당 지지층까지 결집을 시킬 수 있습니다. '게릭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트렌스젠더의 스포츠 출전에 반대를 한 바가 있고 민주당의 급진 '트페미' 좌파들에 '배신자' 소리를 들어야 했습니다. 딸 자식 가진 아빠가 페미니즘이 나쁘고 DEI가 나쁘다는 게 '아니라', 선거는 지지율인데 목적이 선거라면 선거부터 이겨야 합니다.

 

'폭스뉴스'가 갈라치고 있는 '카말라 해리스'는 중간선거 때 민주당 텃밭 캘리포니아 '주지사 선거'에 출마 후에 대권에 재도전을 하려 2028년 대선 플랜을 시작했습니다. 11.5 대선에서 부통령 후보로 나왔던 '팀 월즈'는 프로필에서 내렸던 백악관 드론 촬영 영상을 X 메인에 다시 올렸습니다. 또 선거 지게 생긴 '카말라 해리스', 팀 월즈가 그대로 출마를 하려한다면 극심한 내분이 날 것입니다. 이유는 대선 패배 공방은 불가피합니다. 대선후보 선출 과정을 '당무우선권'(당권·공천권)으로 바꾸면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신세가 될 것입니다.

 

공화당 의원들이 '트럼프'가 지지하는 다른 감세안을 향후 며칠 내에 발표할 예정인 포괄적 재정 패키지에 포함시키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가운데, 연소득 250만 달러 이상 '고소득 미국인'에 대한 한계세율 인상을 지지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보수 경제지 월스트리트저널(WSJ)이 보도했습니다. 대선 졌잖아? 선거가 스포츠 정신으로 참가에 의미를 두는 올림픽인 줄 아나? "할 것이다 Would, 할 수 있다 Could, 해야 한다 Should "고 하지 "못 한다, 못 하겠다, 안 할 거다" 뭐 이러나? 아무나 할 수 있는 말보다 "해냈다 Did", 행동이 중요하다는 지적이 나옵니다.

 

필승재명 씨는 대선 패배 후 책임없이 '대깨문'이라 불렸던 강성 지지층 개혁의 딸(개딸)을 흡수했습니다. 윤석열이 윤석열 검찰 특수통 라인 한동훈 전 당대표를 법무부 장관으로 임명해서 긁었던 사정정국에 검찰을 개혁하겠다고 검수완박(윤석열 검찰 수사권 완전 박탈)으로 개딸을 결집시켰습니다. 지방권력을 '빨갛게' 바꿔 놓고 '17곳 중 12곳'을 내준 6.1 지방선거와 함께 치러진 재보궐선거는 정치적 고향인 '경기도' '성남시'에서 '경기도망'을 치고 인천의 전남 광주라 불리는 텃밭 인천 계양을 지역구 출마하여 초선 의원으로 당선됐고 이후 당내 경선에 출마하여 당대표가 됐습니다.

 

'윤로남불'은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17%p차로 대패를 하더니 더불어민주당이 '이를 갈고'있다고 말을 해도 4.10 총선은 김건희랑 국정농단(공천개입·공천파동) 끝에 300석 중 192석을 내주고 '대파'됐습니다. 윤석열·김건희 부부 특검법과 거부권이 무한반복되는 8월드에 갇혔던 원흉인 '윤석열 리스크' '김건희'랑 '이혼'하고 정치·경제 공부나 열심히 하던가 어디서 이상한 소리 '줒어 듣고' 아는 척을 하면서 '로널드 레이건' '행세'를 하고 다니드만 '긁었더니' 발끈해서 미친늠처럼 '지랄발광'을 떨지 않았더라면 6.3 대선도 없었을 것입니다.

 

국민의힘 '의원총회' 파국 후에 김문수 후보와 한덕수가 대선후보 경선에서 '역선택' 방지에 '입장차'를 보인 단일화 협상 3차 회동이 30분 만에 '최종 결렬'됐습니다. 한덕수는 김문수 후보와의 추가 만남 가능성을 두고 "지금 '만날 필요성'이 없다"면서 '조선일보' 유튜브에 출연했습니다. 김문수 후보가 후보자 지위 인정 및 전당대회 개최를 금지해 달라며 제기한 '가처분' 신청 법원 판결에 달렸던 후보 교체는 가처분 신청이 '기각'됐고 김문수 측은 '당당히 완주'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국민의힘은 김문수 후보의 자격을 '취소'하고 '밤새' 한덕수가 '단독 신청'한 후보 등록 절차를 '새벽' 3시에 마무리 했고 한덕수는 국민의힘에 '입당'을 했습니다.

 

 

어설프게 '분열수'를 놓고 있는 '내란 총리'에 집착 중인 국민의힘은 선거대책위원회에서 쓰는 대금과 비용에 투명성이 보증되지 않는 '200억원대' 선거보조금 수입이 당 계좌에 꽂힙니다. 대선 이후에는 친(親)윤석열계 비상대책위원회가 해체되고 당대표 경선이 예정 돼 있습니다. '윤석열 욕'을 해댄 '홍준표' 대구시장, '나경원' 의원, 안철수 의원, '한동훈' 전 당대표는 김문수 후보를 강제로 끌어내린 당 지도부를 비판했습니다. 국민의힘을 탈당한 김상욱 '무소속 의원'은 "더불어민주당을 거부할 이유는 없는 상태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복수의 여론조사 수치는 더불어민주당 필승재명 씨가 '한국 대통령'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부유층' 위한 '관세'를 '정치'적 '포퓰리즘' 전략으로 써서 '뫼비우스의 띠'로 '금리', '계좌'에 '재앙' '트럼프'(Trump 'Yoon')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 '일론 머스크' 감옥과 척 슈머, 카말라 해리스 '퇴출'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