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극우 상징 트럼프가 관세와 아놀드 파머 성기 밖은 테슬라 향후 실적은?

T.B 2025. 3. 24. 14:15

 

 

 

 

 

 

주말에 코스트코를 갔는데 불과 몇년 전 1만 원 초반대인 샌드위치가 2배가 넘게 올라 깜짝 놀랐습니다. 걸어서 15분, 차 타면 집 현관에서 현관까지 돌아오는데 30분 컷(오전 또는 오후 퇴근 후 저녁 시간대) 트세권(이마트 트레이더스)이라 땅콩버터, 연어롤 아니면 갈 일이 거의 없는데 연어롤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연어는 없고 베이컨도 량이 적은 쪼가리가 들었는데 가격은 올랐습니다.

 

 

 

 

 

 

 

제빵류도 서울에서는 오픈 런을 한다는 성심당에 비해 대형마트임에도 가격은 비싸고 맛이 없으니까 사람들이 거의 찾지를 않았는데요. 중국산 배터리보다 가격은 비싸고 성능은 떨어지니 점유율이 하락한 윤석열 배터리나 중국산 전기차보다 가격은 비싸고 성능은 차이가 없는데 DOGE 중국 '빨갱이' '일론 머스크'의 '테슬라' 올해 실적이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극우의 상징 '트럼프'가 아놀드 파머 성기(penis)를 밖은 '테슬라'가 '트럼프'의 '관세'(물가·금리)와 중국 산업의 저가공세에 직면한 '과제'도 문제지만, 월가의 전문가들은 '트럼프'의 '양극화'(무조건 미국내 실적 반토막)가 주식 시장으로 옮겨가고 있다고 진단했습니다. 더하여 보수 경제지 WSJ에 따르면, 'MAGA'를 포함한 보수 유권자 '61%'가 부정적인데 '트럼프'가 샀다고 자랑을 한 '전기차'를 사지는 않을 것입니다.

 

 

 

 

 

 

 

민주당 지지층은 '테슬라'를 살 것인가? DOGE 중국 '빨갱이' '테슬라' '일론 머스크'는 미국 대선 중에 트위터를 인수했고, 연방정부 공무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냈던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트위터 직원들을 해고했습니다. 9.11 테러가 조작이라는 음모론을 퍼트렸던 '존스 엑스'의 트위터 계정을 복원시켰는데, '존스 엑스'는 미국 최대 전기차 시장 캘리포니아주 L.A 산불 화재 당시 DOGE 중국 '빨갱이' 테슬라' '일론 머스크'가 '존스 엑스'의 '음모론'을 퍼트렸던 적이 있습니다.

 

 

 

 

 

 

 

즉, '테슬라' 실적 감소가 불가피한데도 프랑스에서 '알고리즘' 편향으로 수사를 받고 있는 트위터로 '테슬라' 사업을 하려고 인수를 했다는 게 아니라는 것이죠. '전기차' 세액공제를 폐지한 '트럼프'는 뭐 했냐? L.A 산불 화재 당시에 '리무진 좌파'와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의 무능이 화재를 키웠다며 연방정부 예산을 삭감하고 전기차 충전소 연방정부 지원을 폐지했습니다.

 

 

 

 

 

 

'윤석열'만큼 바보는 아닌 '트럼프'가 민주당 역대 최악의 비호감의 상징이자 지난 대선에서 흑인, 히스패닉, 여성까지 '트럼프'를 찍게 만든 前정부 주류 계파인 '척 슈머', 반드시 도려내야 할 '카말라 해리스', '팀 왈츠' 리무진 좌파 미친 급진 "페~'애미'~니즘, 낙태!, 생식의 자유 ~..~" 주류 계파에 연방정부 셧다운 합의와 '관세'가 전면에 부각된 중간선거를 앞두고 민주당 내분 저질르라고 '미끼'를 던졌던 것으로 해석됩니다.

 

 

 

 

 

 

'트럼프' '관세' 대상 국가들은 수출이 감소하니 경제에 타격을 받을 것이고 '줄인상' 중인 물가도 비싸고 이자도 비싸니 내수가 침체될 것이라 소비심리가 저하되니 지갑을 닫을 것인데 '트럼프'와 DOGE 중국 '빨갱이' '일론 머스크' 호감도가 좔좔 흘러 넘처서 '카드론'이라도 긁어서 '테슬라'를 살 것인가? '트럼프' 복귀 두 달도 안 돼서 전 세계적으로 거세진 불매운동이 '테슬라' 실적에 반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금일 헌법 재판소에서 한덕수 前윤석열 권한대행 탄핵안이 기각되고 '복귀'를 했습니다. '트럼프'의 '4월 2일' '상호관세'가 '임박'한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는 '마은혁' 헌법 재판관을 즉시 임명하고 '최상목' 前윤석열 권한대행이 복귀 63일이 지나도록 못하고 있는 '트럼프'와 '통화'를 하라고 말하였습니다. 26일에는 더불어민주당 대표 '필승재명' 씨 2심 선고와 27·28일에는 '윤석열' 하이라이트가 전망되고 있습니다.

 

▲'관세'를 정치적 전략으로 쓰며 '금리'와 '환율'에 '재앙' 같은 '주댕이'를 가만 두지를 않은 '트럼프'와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 DOGE 수장 親'중국' '빨갱이' '병신 광대' '일론 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