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한심한 어른아이, 국민 밉상 일론 머스크

T.B 2025. 3. 22. 19:23

 

 

 

 

 

 

'테슬라'의 DOGE 수장 '일론 머스크'의 트랜스젠더 딸 비비안 제나 윌슨이 애비를 공개 비판했습니다. 지난 1월 집회에서 일론 머스크가 한 논란의 행동에 대해서는 "분명한 나치 경례"라고 말하였습니다. 윌슨에 따르면, "나치 경례는 '미친 짓'"이라며 "무화과를 무화과라고 부르고 나치 경례는 나치 경례라고 부르자. 분명히 나치 경례"라고 지적했습니다.

 

 

 

 

 

 

 

그러면서 "'일론 머스크'가 연방 정부에서 해온 일들이 '빌어먹을 짓'"이라며 "만화처럼 '사악한 백악관'의 일원"이라고 강하게 비판했습니다. 윌슨은 머스크가 2000년 결혼해 8년 뒤 이혼한 작가 저스틴 윌슨과 사이에서 얻은 자녀 5명 중 하나입니다. 

 

 

 

 

 

 

 

 

'일론 머스크'의 딸은 성을 바꾸는 과정에서 갈등을 빚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지난해 7월 한 인터뷰에서 "딸의 성 정체성을 지지하지 않는다"면서 "딸이 워크(woke·정치적 올바름) 사상에 의해 살해됐다(killed)"고 분노를 했습니다.

 

 

 

 

 

 

 

윌슨은 지난해 NBC와의 인터뷰에서 "'일론 머스크'가 자신의 삶에서 거의 부재했고 어렸을 때 성 정체성을 두고 지속적인 괴롭힘을 받아왔다"라고 말하였습니다. 21일에는 개인 SNS 계정에 "'일론 머스크'는 '한심'한 어른아이라며 "그가 부자라고 무서워해야 하나"라며 '일론 머스크'를 비난하기도 했습니다.

 

 

 

 

 

 

 

'테슬라'의 DOGE 수장 '일론 머스크'가 백악관 '기밀 정보'를 알고 있었다는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트럼프'와 중국과의 갈등에서 미군의 전투 계획에 대한 최고 기밀 정보로서 이 계획에는 구체적인 일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의 전쟁 계획은 미군의 가장 엄격하게 보호되는 비밀 중 하나입니다. 정보가 유출될 경우, 대상 국가는 방어를 강화하고 취약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의 DOGE 수장 '일론 머스크'는 샘 올트먼의 'OpneAI'와 미국에 공동 투자한 소프트뱅크의 700조 원 규모의 스타게이트 투자에 '깽판'을 치고 '엔비디아'와 협업 중인 'GM'과 달리 중국 '바이두', '닝더스다이'(CATL)와 손을 잡고 BEV 생산 단가를 낮추고 있습니다. AI·반도체는 민주당 정부에서 리쇼어링으로 지역구 사업으로 육성했던 것이죠.

 

 

 

 

 

 

 

'트럼프'의 '관세' 워딩은 "'관세'를 피하고 싶다면 미국에 공장 지어라."입니다. 그 공장을 어디다 지으라고 호출을 하는 것이냐? 민주당 지역구? 바이든 행정부의 반도체지원법(CHIPS)에 부정적 견해를 밝혀온 '트럼프'는 '관세' 정책을 꺼내든 뒤 나온 'TSMC'의 2~3년치 총매출에 해당하는 1,000 달러(약 146조 5,500억 원) 규모 신규 투자를 열렬히 반겼습니다.

 

 

 

 

 

 

 

 

 

ESG는 민주당 텃밭인 캘리포니아주가 미국 최대 전기차 시장입니다. '트럼프'는 본인이 직접 미국산 '석유·가스', 전통적 '자동차' 산업과 '철강·알루미늄'을 강조하고 있는 '관세' 전쟁 강행 의지를 '재확인'한 바가 있습니다. 즉, 민주당 정부 때 물가는 비싸고 이자도 비싼데 일자리를 잃은 'MAGA' 지지층이 '전기차' 세액공제도 없이 사기엔 '부자들'을 위한 민주당 지역구 산업을 부양할 생각이 '전혀 없다'는 것입니다.

 

 

 

 

 

 

 

 

'테슬라'에 '트럼프'가 아놀드 파머 '성기'(penis)를 밖은 논란보다 더욱 심각한 '테슬라'의 과제는, 이런 일들이 벌어지고 호들갑을 떠는 '일론 머스크'가 여전히 '테슬라'를 이끄는 상황에서, 올해 전 세계 매출이 5% 감소 전망이 나왔으며, 실제 1분기 판매량 감소에 관해 '테슬라'는 답변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테슬라'가 직면하고 있는 문제가 CEO의 이미지가 대중적으로 의문시되는 것보다 '더욱 심각'하다고 평가합니다.

 

▲'관세'를 정치적 전략으로 쓰며 '금리'와 '환율'에 '재앙' 같은 '주댕이'를 가만 두지를 않은 '트럼프'와 '주댕이'를 가만 두질 않는 '미국'판 김건희, 親'중국' '테슬라'(목표 주가 '120 달러') DOGE 수장 '병신 광대' '일론 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