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DOGE 수장 일론 머스크, "그들은 다음 선거에서 질 것"

T.B 2024. 11. 17. 23:59

 

 

 

토요일에 열린 G20 사교 모임에서 '브라질' 영부인 하냐 룰라 다 실바가 억만장자 테슬라(TSLA) '일론 머스크'를 향해 "'Fuck you', Elon Musk"라고 욕설을 퍼부으며 허위정보를 유포하는 엑스(트위터)를 규제해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J.D 밴스의 존재감을 지우고 '트럼프' 2기 행정부에 적극 개입 중인 일론 머스크는 영상에 웃음 이모티콘 그래픽을 X에 게시한데 이어 다른 게시물에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브라질' 대통령을 언급하며 "그들은 다음 선거에서 질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트럼프' 정부 효율성 부서의 수장으로 임명된 일론 머스크가 세르지오 마타렐라 이탈리아 대통령에 '내정간섭'을 하지 말라는 이례적인 성명을 이끌어 냈습니다. 서비스 인플레이션이 문제가 되고 있지만 反이민 정서가 허들(hurdle)이 되고 있는 가운데, 일론 머스크는 2년전 부터 이민 문제로 조르지아 멜로니 총리와 '긴밀한 관계'를 맺어왔습니다.

 

 

 

 

 

독일 '올라프 숄츠' 총리가 15일(현지시간) 약 2년 만에 처음으로 이루어진 러시아 블라디미르 푸틴과의 전화 통화에서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북한군을 투입한 것은 분쟁의 "심각한 확대"라고 경고했다고 독일 정부 소식통이 전했습니다. 크렘린궁에 따르면 푸틴은 숄츠 총리에게 "평화 합의는 새로운 영토 현실을 기반으로 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는 2022년 이후 '러시아'가 점령한 '크림반도'를 뜻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백악관 복귀 즉시 24시간 내에 '전쟁'을 종식시키겠다고 '호언장담'한 도날드 '트럼프' "건설적인 대화를 나눴다."면서 러시아와의 전쟁이 "더 빨리 끝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습니다. '트럼프'가 러시아와의 가능성 있는 협상과 관련해 어떠한 요구를 했는지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우크라이나의 입장에 '반하는 내용'은 듣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북한 김여정 노동당 부부장이 최근 곳곳에 떨어진 대북전단을 공개하며, "또다시 '대북전단'이 발견됐다."며 대가를 치르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김건희 "오빠"가 무인기 평양 침투와 정전협정 위반 논란에도 대북단체를 '방치'하고 '국고보조금'을 주고 있는 가운데, '트럼프' 복귀를 앞두고 '오물살포' 정당화로 한반도 긴장 고조를 예고한 것으로 풀이됩니다.

 

 

 

 

무역 전쟁이 '지정학 긴장'으로 커졌을 때 문제가 되는 곳이 중국 본토에 대한 공격은 미·중간 핵전면전으로 치닫을 수도 있기 때문에 TSMC와 NVIDIA가 있는 대만 해협('남중국해')입니다. 미·중간 해군력을 비교하면 현대전에서 의미가 퇴색된 대형 함정은 미국이 압도하지만, 소형 구축·호위함과 해상 드론(잠수정)은 중국이 앞섭니다.

 

 

 

 

 

 

따라서 임금이 비싸고 건조 기간이 긴 미국에 필요한 게 빠른 시간내에 대량생산이 가능한 '조선업'입니다. '윤석열' 사고 치고 날라서 뭐 하고 있냐? '일대일로'의 일환인 '찬카이항'을 공식 개항한 페루 볼루아르테 페루 대통령과 '핵심 광물', 해군 함정과 '잠수함' 공동개발 MOU를 체결했습니다.

 

 

 

 

 

'트럼프'에 'MAGA'로 당선 축하를 했음에도 12분 통화로 무시를 당하고 취임 전 회동을 거부 당한 '윤석열'은 5분 통화로 무시를 당한 '이시바 시게루' 일본 총리와 "일·한 관계를 더욱 발전시키자."면서 "세계 '경제 불확실성'이 커졌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트럼프'는 뭐 하고 있냐? 토요일에 'UFC' 309에 깜짝 등장하여 자신의 선거 승리를 자축했습니다. '트럼프'와 함께 이 행사에 참석한 인물로는 그가 지명한 "정부 효율성 부"(DOGE)의 수장인 일론 머스크, 비벡 라마스와미, 신임 국가 정보국장인 툴시 가바드, '트럼프'가 이번 주 보건부 장관으로 지명한 로버트 F 케네디 주니어 등이 있었습니다.

 

 

 

 

 

 

 

 

 

 

'트럼프'에 대한 '열렬한 환대'로 관중들을 위해 '트럼프'의 홍보 영상이 대형 스크린에 상영되었습니다. 헤비급 챔피언 존 존스도 경기 후 인터뷰에서 '트럼프'의 참석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존스는 트럼프의 "YMCA" 댄스를 따라하기 전에 "또한 오늘 밤 여기에 와주신 도날드 '트럼프'에 큰 감사를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역시' '정치'가 '후지면' 국민이 굶는다." '영웅' '트럼프', "채권"과 "달러" 투자의 '정석'(定石)으로 '금리', 산업, 고용, 소매, '주택'과 물리적 '위험'을 야기시켜 '부채' 재앙이 된 '인종차별'과 성차별이 일상인 '공화당' '트럼프·머스크' '탄핵'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미국과 '한국'에서 '증시 논란'의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 '국정농단' 수사 팀장 '전체주의'자 '김건희' "오빠" '연구대상' '윤석열'과 '국정농단' '저지른' '김건희'의 특권 폐지'와 '탄핵' 및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