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88 (feat. 윤석열 탄핵)

T.B 2024. 8. 20. 15:18

 

 

 

 

'윤석열'과 똑같이 '즉흥적'이고 예측이 불가능하며 한국에도 위험할 정도로 '현실'이 된, 치매가 '의심'되는 역대 최고로 늙은 78세 공화당 후보 '도널드 트럼프'가 느닷없이 "'전기차'(배터리) 보조금을 폐지하겠다."라고 말하였습니다. 한국의 한국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이후 최근까지 인플레이션의 약 10%는 '이상기후' 탓이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매일경제'에 따르면 "뉴욕 물가는 '미쳤고' 서울 물가는 더 미쳤다."라고 하죠. 일본이야 '경기침체'를 30년 동안 겪는 동안 인플레이션이 경기에 상방으로 작용하지만, 한국은 그렇지 못합니다. 그런데 '윤석열'이 일본처럼 부동산, 증시 부양을 했는데 경제와 무관했다는 게 '내수 부진'과 '제조업' 현황으로 드러났는데요.

 

 

 

 

왜 일자리('직주근접')가 필요한 '청년들'에게 "집을 사라."면서 한국에서 인구수가 가장 많은 '서울·수도권' 부동산 '부양'을 했을까요? "선거철에 건설업자들이 지역 유지다.", 집값이 오르면 현금이 들어오지 않았음에도 "야, 내가 부자 됐다"면서 카드라도 한 번 더 쓰는 게 심리다." 등 '여러 이유들'이 있을 수도 있겠죠.

 

 

 

 

결과를 놓고 보면 인플레이션(X), 소득 대비 체감물가(O)로 인해 "자영업, 소상공인"들은 마지막에 줄인다는 자식 학원비도 못 내다가 카드론 쓰다 가족 '손 붙잡고' 죽고, 사람 살릴 생각들을 해야지 거기다가 대고 "폐업하면 보조금 준다."면서 시내버스에 광고를 않나, 그것도 그냥 주나? 뭔 조건이 붙죠.

 

 

 

 

 

'대기업'에 취업하는 '20대 직원'은 감소하고, '매일경제'에 따르면 허구헌 날 "월급 빼고 '다 올랐다.'"면서 "'장바구니 물가'에 빨간불이 켜졌다."는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월급(임금) 못 올려주죠. 그래서 동남아시아 저소득 국가에서 외국인 노동자를 들여 온 것 같은데 그걸 '매일경제'가 자본시장법을 위반하고 허위사실을 유포한 부동산 PF 뇌관인 '저축은행'에서 돈을 빌려주는 게, '매일경제'에 따르면 저축은행의 "새로운 먹거리다."는 중입니다.

 

 

 

 

 

마진율 안 나오는 기업 수출도 계속 감소했는데 '미국 제재'가 쌓였고 채산성이 악화됐는데도 LPR금리 동결한 중국도 '살 길'이 가격 경쟁 밖에 없는데 무슨 미국과 '무역분쟁'을 하겠다고 미국 대선에 개입해서 '중국 의존도'를 높여 놓으면 뭘 어쩔 생각인 건지 의문입니다. "'핵 무장'도 하겠다."는데 미국에 '해준 것'도 별로 없으면서 바라는 것만 많습니다.

 

 

 

 

'여행·숙박·항공권' 저가 '상품권' 판매 등이 원인으로 지목되는 중국 큐텐 계열 티메프에서 상품권을 구매하고 환불받지 못한 소비자와 해피머니 '피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집단분쟁 조정 신청(http://www.kca.go.kr)을 받은 지 하루 만에 1,700명이 넘게 몰렸습니다. '티메프 사태'가 채 해결되지도 않았는데 또 비슷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가구와 가전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 '알렛츠'가, 입점한 업체들에 정산도 하지 않고 갑자기 영업을 중단한 것입니다. 업체들이 돌려받지 못한 돈이 수백억 원이 넘을 것이라는 추산이 나옵니다

 

▲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