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90 (feat. 윤석열 탄핵)

T.B 2024. 8. 21. 11:41

 

 

 

7월 미국 '고용지표' 발표 이후 '샴 룰'(Sahm Rule) 경기 침체 임계치가 초과되었지만, 현재 경기 사이클에서 또 '골드만삭스'의 이 종말론적 지표의 예언력이 안개 속이라며 여전히 경제가 연착륙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우리 모두가 틀렸다."라고 '설명'이 됐던 것인데요.

 

 

 

 

 

 

통칭 '김건희 일당'들이 또 망했다고 떠들어댄 미국 경제에 관해 경제학자들은 "최근 노동 인력의 증가를 고려할 때 샴 룰이 이번 사이클에서는 유익한 정보보다는 오히려 '오해'를 불러일으킨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기업부채를 '가계대출'로 떠 넘긴 영끌·빚투가 '1,896조 원'으로 '윤석열'이 또 헌정사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윤석열 부동산'의 2분기 '주택담보대출'은 2분기에만 16조 원이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서울·수도권' 은행권 주택담보대출에 대해, 9월부터 시행하는 'DSR' 가산 금리를 0.75%p 대신 1.2%p로 '상향' 적용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제 '금값'이 트로이온스(이하 온스)당 2,500달러를 돌파하며 금괴 1개 가격이 사상 처음으로 '100만 달러'(한화 약 13억 3,500만원)를 넘었습니다. 19일(현지 시각) 로이터 통신과 블룸버그 통신에 따르면, 금 현물 가격은 이날 미 동부시간 오후 1시41분께 전 거래일보다 0.2% 하락한 온스당 2501.74달러에 거래됐습니다.

 

 

 

 

중국 큐텐 계열 '티메프 사태'에 더불어민주당 티메스 사태 TF에 따르면 "윤석열 정부가 사태를 은폐하고 축소하고 있다."면서 신속한 진상규명과 '피해자 구제'필요성을 강조하며 "제대로 대응하기 위해선 먼저 정확한 피해 상황에 대한 조사와 집계가 이뤄져야 하는데 가장 '기초'적인 행위가 되고 있지 못하다"라고 지적했습니다.

 

▲ '내부총질'로 '국가'를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