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바이든, "이스라엘과 우크라이나 지원책 합의"

T.B 2024. 2. 5. 10:36

 

"세계화를 부르짖는 계급은 우리를 증오하는 중국과 외국에 완전히 의존하게 만들었다"는 '중국 혐오론자' 도널드 트럼프가 당선될 경우 "중국산 제품에 60% 이상의 관세를 부과하겠다"라고 했습니다. 이는 미국과 무역을 하는 동맹국들에 대한 강성 기조가 더 강해짐을 뜻합니다.

 

 

트럼프는 '이번 조치'가 무역전쟁을 촉발할 것이라는 비판을 '일축'을 하며, "'내가' 재임 기간 동안 중국과 '잘 해냈다'"라고 했습니다. '골드만삭스'는 "트럼프의 재선 가능이 '중국 투자자'들을 밤잠 못 들게 하는 요인 중 1위를 차지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려를 하면 "외국인 세력, 매도 리포트를 쓰는 기관들과 결탁해서 공매도를 치려고 갑질, 부당대우를 한다"고 없는 얘기나 지어내니 더는 할 말도 없으니까 무운을 빈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했던 말' 하게 좀 하지 말고, "성장주의 높아진 '비중을 줄이고', 지난해 줍줍을 못했다면 우량 가치주와 짝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좋다"는 조언이 있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