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국민의힘 공천에 주목 해야하는 이유

T.B 2023. 12. 24. 11:24

 

외국인·헤지펀드가 정상적·합법적인 투자로 수익을 내기가 '불가능'해진 한국 주식을 정리하고 있는 가운데 '죽여달라'는 중이죠. 한대 처서 '얼래 보고' 두대 처서 '달래 봐도' 안 되면 죽을 때까지 계속 치면 됩니다.

 

 

저래서 부패·무능·무책임한 '가짜친윤'이 한국 금융시장의 적폐라는 겁니다. ↑ '보다시피' 사람은 바뀌질 '않기 때문에' 고처쓰는 게 아니라 바꿔써야 합니다. 즉, 이대로면 한국 정치도, 정치권과 결탁을 해 설치는 한국 금융산업도 바뀌지 않을 겁니다. 따라서 국민의힘 공천에 주목을 해야하는 할 것 같습니다.

 

 

가짜친윤은 증권가·금융언론과 결탁을 해 이길 수 있던 강서구청장 보궐선거에서 참패를 한 무능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저 정도 '정무판단'력이 없었다면 무능하거나 윤석열 정부의 성공은 안중에도 없었다는 것이고, 유능했다면 선거도 이겼어야죠. 단 한 사람도 선거 패배에 대한 책임을 짖지 않고 한동훈 비대위원장에 '공천 줍쇼' 아부를 떨고 구걸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연애 할 때 상대가 화가 났을 때는 잠시 눈 앞에서 피신을 한 다음에 그냥 들어주면 됩니다. 잘못을 따지기 시작하면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대판 싸울 겁니다. 더불어민주당을 지지했던 시절 집에서 "야, 너 가서 A 찍고 와라."면 "아니다, B를 찍을 거다." 싸울 것도 아니고 그냥 "네"하고 B를 찍으면 되는 것과 같은 맥락일 것 같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