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일론 머스크 파산 가능성은?

T.B 2023. 12. 9. 07:48

 

테슬라(Tesla)가 ① 실질소득이 줄어든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에 따른 수요 감소 ② 중국 전기차, 배터리 기업과의 치킨 게임에 따른 소비자 관망세 지속 ③ 차량 교체 주기 증가 ⑤ FEOC IRA 보조금 감소로 내년 파산에 직면을 했습니다.

 

 

'테슬프로' 일당의 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합니다. '금리 프레임'을 씌워 미국 선거에 개입을 해 정권을 교체하고 중국에 붙어 저점매수를 하는 수가 나오죠. "세계 경기가 둔화된다"며 반미주의를 설파하는 겁니다.

 

 

이탈리아가 '일대일로'(一帶一路)를 탈퇴하고 EU도 못 잡는 이유는 국익이 일치하기 때문이죠. 요소에 이어 인산암모늄까지 수출 통제를 한 '중국'은 여전히 14.2억 명의 세계 2위 경제 대국으로 미국과 세계 패권을 다투는 중입니다.

 

 

'유대인 자본'으로 오늘의 부를 쌓더니 자본주의 '괴물'이 된 CEO 일론 머스크가 반(反)유대주의 음모론을 퍼트려 전형적인 '프레임'을 씌운 증오 범죄로 '명예를 훼손' 당한 '유대인'에는 마크 저크버그, 래리 페이지, 세르게이 브린, 빌 게이츠, 워런 버핏 등이 있습니다.

 

 

일론 머스크는 바이든 행정부에서 'IRA 보조금' 수혜를 받아 150 달러(Strong Sell) 위기를 넘기고 우크라이나 전쟁에 투입을 한 스타링크(Starlink)를 홍보해서 주가를 올렸죠. 그러고선 스타링크 통신망을 일시 차단을 해 우크라이나의 대러 군사작전을 막은 '전쟁 개입'으로 미 의회에서 논란이 됐습니다.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침공으로 바이든 행정부가 외교적으로 민감한 시기에는 반유대주의로 인종차별 논란을 저질러 주가 튀기고 광고 끊기니까 "go f*** yourself"라 쌍욕을 하고 경합주에서 무슬림 시위하게 만들고 트럼프 지지 선언을 했죠. 그래서 인성 빻은 '핵 쓰레기'라는 겁니다.

 

 

테슬라와 더불어 파산에 직면한 X(트위터)는 정말 '파산'할 수 있냐? X의 주요 지출은 크게 2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인건비인데, 머스크는 이미 직원 수천 명을 해고하는 등 X를 뼛속까지 깎은 상태죠.

 

 

두 번째는 머스크가 트위터를 인수하고자 빌린 대출금 약 130억 달러에 대한 이자입니다. 로이터 통신은 X가 현재 매년 12억 달러 정도의 이자를 지불해야 한다고 보도를 했습니다.

 

 

만약, X가 이 대출 이자를 상환할 수 없거나, 직원들에게 월급을 줄 여력이 되지 못한다면? 네, '그렇습니다'. 테슬라, X와 더불어 'CEO' 일론 머스크는 정말로 '파산'할 수 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