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왜 테슬라 주가는 안 오를까

T.B 2023. 10. 12. 14:37

'8월 CPI' 물가 상승 원인들 중 하나가 에너지와 모기지 금리 7.7%에 스테이 풋(stay put) 현상이 나타난 주거비였죠. 주거비는 CPI 가중치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근원 물가 하락 추세에 비해 변동성과 에너지, 주거비를 뺀 초근원 물가(supercore) 상승폭이 확대되는 중인데 노동시장이 견조하니 고착화 되는 중입니다.

 

 

9월 '브라질' 인플레이션은 휘발유 가격 인상과 식품 가격 하락세 둔화로 인해 '가속화'되었습니다. 브라질 통계청(IBGE)은 9월 소비자물가지수(CPI)가 전월 대비 0.26%, 전년 대비 5.19% 상승했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테슬라가 '배터리 혁신'이라 불리며 중국의 4위 2차전지 업체인 'EVE에너지'에서 납품을 받는 것으로 알려진 차세대 4680 원통형 배터리 셀을 '기가팩토리'에서 불과 4개월 만에 셀 생산을 두 배로 늘리면서 '배터리 내재화'에 '박차'를 가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테슬라 주가는 왜 안 오르냐, 글로벌 경기 둔화 와중에 중국은 비야디(BYD)고 지금 인프라 깔고 전기차를 팔아야 할 곳은 미국입니다. 박순혁 일당들이 '거짓말'을 처서 미국 경제가 망했다니까 소비 심리가 얼어 붙어 안 그래도 치킨 게임에 지갑을 닫게 될 것이라는 우려겠죠.

 

 

수출도 안 되고 실적도 안 나오는 K-배터리도 박순혁 일당들이 '말아 먹은' 가운데 전기차도 기어이 중국에 '넘길 것'이라는 우려가 나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