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개딸들 이재명 체포안 충성맹세 박제 사이트 개설

T.B 2023. 9. 20. 13:43

'미국 부동산'은 계속 오를 수밖에 없는 이유가 모기지 금리가 높아 수요자가 매입을 미루고 건축 착공 감소로 공급도 안 되는 스테이 풋 현상이 발생했죠. 그런데 금리를 낮추면 '31.5%'차로 집계된 체감 물가를 못 잡습니다.

 

 

고금리 장기화가 불가피한 가운데 서민 대출 금리보다 낮은 '3% 금리' 특혜에 목소리가 나옵니다. 1인당 5,000만 원에 묶인 국내 예금자보호한도는 상향 시 저축은행으로의 자금 쏠림이 가속화 되면서 건전성이 '악화'될 우려에 따라 현행대로 유지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국정감사를 앞두고 있어서 피감기관을 상대로 한 사실상의 모금 행사로 비춰질 돈봉투 출판기념회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정치후원금은 연간 한도가 있고 영수증 발행 등 지출 내역을 공개해야 하는데, 출판기념회는 공개 의무가 없으며 과세 대상도 아닌 데다 돈봉투 추적이 어렵기 때문으로 알려졌습니다.

 

 

국내 기초 과학 '기본'은 처참한 수준이죠. 미국과의 무역으로 경제가 급성장한 중국은 막대한 자본으로 '자연 과학' 분야에서 미국을 '꺾으면서' 질적으로도 앞서 세계 1위로 등극을 했는데요. 지방엔 의사가 없어 "'국립의대' 신설하라"고 아우성입니다. 이런 가운데 "주거비, 육아비, 양육비, '교육비' 부담에 출산도 이민도 부담된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문재인' 평산책방에서 "파탄 난 '남북 관계'가 안타깝고 착잡하다"면서 "9.19 군사합의 폐기는 무책임하다"며 "'조작' 된 신화에서 벗어나야 한다"라고 했는데요. '본인 얘기'를 남 얘기처럼 하는 건 이재명 씨나 대전지검에 배당된 '문재인' 소득 주도 부동산 '통계 조작'이나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북한 김정은과 회담을 한 '러시아' 푸틴이 10월 '중국' 시진핑 주석과 회담을 한다는데요. '쌍방울'에서 800만 달러를 대북송금 전에 송명철 만찬 사진 등을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로부터 최소 17차례 '보고 받고' 북한에 거액을 지급한 더불어민주당 대표 '이재명' 씨는 국제안보를 위협하는 중대한 범죄를 저질른 게 드러났습니다.

 

 

 

이재명 씨가 '노동·인권' 운동가 '전태일 행세' 중인 친명계가 "가결표를 '끝까지 색출'하겠다"라고 한지 하루 만에 체포안 부결 의사를 밝힌 의원들의 명단을 사진 및 '충성맹세'와 함께 증거로 남기는 '사이트'가 등장했습니다. 169석 방탄 야당 '입법 폭주족'들은 사회구성체론 3대 세력 "동학'농민'혁명도 유공자다"며 동학농민도 아니고 "동학'독립운동' 법안을 단독 처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기도 '백현동' 법카 '이재명' 측이 대선 후에도 이재명 변호사비 대납 '목포새마을파' '헬멧맨'으로 알려진 '쌍방울' 전 대표·부회장 '최우향'을 통해 대장동 수사 상황을 탐색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재명 씨 수사에 '5명이 숨진' 채 발견됐는데요. '성남FC' 뇌물 수수 사건 등 관계 공무원들도 극단 선택을 시도했으며 수사에 협조한 공무원들도 개딸 '테러와 보복'의 사지로 내몰릴 것이라는 우려가 나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