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아스파탐과 후쿠시마 수산물 대 우라늄 핵 폐기수 중 뭐가 더 위험할까

T.B 2023. 7. 15. 17:04

'약 먹고'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러시아'와 전쟁을 도운 벨라루스가 프랑스 파리 올림픽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런데 'ICBM'으로 "쏴 죽이겠다"는 '북핵 규탄'에 침묵하고 "중-러 이익을 확고히 지지한다"며 종전에도 도움이 안 되는 '중국'은 '안 퇴출'시킬 건지 의문인데요. "야, 중국 특수 어쩌려고 그러냐?" 최근 대중 수출 감소는 미중 갈등 때문이 아니라 '중국몽'에 취해 산업 '구조개혁'을 않고 10년을 허송세월로 보냈다는 분석이 있습니다.

 

 

'다이어트'나 '2형 당뇨'에 관심이 있다면 "'소고기'보다 '발암 물질'이 적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러시아'에서 판매 중인 펩시에 1도 불안하지 않을 수도 있을 것도 같은데요. 하지만 WHO가 "먹어도 된다"는 발표에도 식품업계들은 다른 대체 감미료를 찾고 있고 소비자들은 발암 물질로 분류됐음에도 섭취 기준이 유지돼 혼란스럽다는 반응입니다.

 

 

4.10 총선과 함께 사라질 '민주갤럽'이 여조로 들쑤신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는 중국마저도 '입꾹닫'을 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세월호 추모행사에서 '센노 가제니 나테(千の風になって)'라는 'J-POP'을 틀어 놓고 "잊지 않겠다"는 궁퉁민주당에 따르면, 중국까지 '몽땅, 싹 다' 한 패거리들이라 짜고 치는 것일까요? 식품 안전에 가장 엄격한 유럽(EU)이 후쿠시마 수산물 수입을 재개한 의미가 무엇인지 없는 양심 찾겠다고 가슴 말고 '머리에' 손을 얹고 생각 못해야 '이재명 퍼스트'겠지요.

 

 

"그렇게 깨끗하면 '너나 마셔'" 풍계리 핵실험 오염수 방류와 장마철 평산 우라늄 핵 폐기수가 동·서해를 오염을 시키는데도 궁퉁민주당이 우리 어민들을 때려잡은 후쿠시마 데모를 한 가운데 이상 기온으로 알려진 '엘리뇨'에 북핵 오염수 피해가 우려되는 중입니다. 이렇게 비가 많이 올 때 홍수 방지 효과가 있다며 이명박 정부 때 4대강에 세운 보는 "死대강이 환경을 때려잡아 국민들이 녹조라떼를 마실 것이며 그 돈으로 국방비에 써라"는 '선전선동'과 더불어 '해체'가 됐습니다.

 

 

'조작 주도' '문재인' 평산책방 시절 '김은경' 전 '환경부' 장관이 금강·영산강 보(洑) 해체 결정 등을 이끈 4대강 조사·평가기획위원회 구성에 앞서 환경부 직원에게 4대강 사업을 반대하는 '시민단체'와 협의하라고 지시한 사실이 드러났는데요. '취수진' 씨 말고 "반도체가 사람을 '죽이는 기술'이다"라는 '이수진' 씨가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돈봉투 코인 만진 입법 폭주족 교주 리짜이밍 씨가 8월 초로 예상된다는 구속영장 재청구에 '수박'이라는 비명계의 불체포 특권 '포기' 가운데 공천권 협상이 어려워 보이는 이유는 첫째, 시민단체들을 비롯한 민변, 선관위 정치 지망생들부터 정동영, 박지원 등 올드보이들과 조국, '추미애' 씨까지 티오가 남지를 않는데 둘째, 그나마 공천권마저 없으면 사법 리스크에 다 돌아설 것 같습니다.

 

 

본인 잘못은 "다 됐다"면서 남 탓하고 남 욕만하니 '짜증'부터 나는 경기 법카 성남FC 위례·'대장'·백현·정자동 호텔 쌍방울 변호사비 북한 대북송금 대납 이재명 씨 전 수족 유동규 전 성남도시개발공사 기획본부장은 '거짓말' 좀 그만 치고 살아라고 했습니다.

 

 

통화정책 변화 기대 심리에 '미국 주식' 시장으로 자금 순유입 기조가 지속되는 가운데 뉴욕증시는 '나스닥 100' 리밸런싱을 앞두고 있습니다. 특별 조정 결과는 오는 24일부터 적용되고 나스닥 100 지수 상위 1~6 구성 종목은 'MS', '애플', 알파벳, 아마존, 엔비디아, '테슬라' 순이고 빅테크 M7(Magnificent Seven)에는 메타가 포함됩니다. '매크로 트렌드' 충격이 예상된다는 AI 시대와 '갤럭시 언팩'을 앞두고 '반도체 지표'를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도 같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