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테슬라 주가 갈까 말까

T.B 2023. 7. 13. 13:50

전국 곳곳에서 '비 피해'가 발생해 오전 11시 인명 피해는 실종 1명, 부상 1명(중대본 집계 기준)으로 수도권과 충청권, 전북 서부에 호우특보가 발령된 가운데 서해안을 중심으로 폭우가 쏟아졌습니다.

 

 

올 여름에는 비가 무섭게 쏟아지다가 뚝 그치는 습식 사우나를 자주 겪었는데요. 오늘부터 중국에서 생긴 장마전선이 우리 쪽으로 다가오면서 '전북'에 집중적으로 비를 뿌릴 걸로 전해졌고 수도권에는 이틀 동안 250mm의 폭우가 예보됐습니다.

 

 

모바일로 시작했던 트위터 외 다른 SNS를 하지는 않는 중인데요. MSG 없이 140자로 압축해서 정보를 공유하던 트위터가 주가에 도움이 안 되는 '트통령'들의 등장으로 '정치로 오염'되기 시작했고 자신의 메시지를 실시간으로 빠르게 전파할 수 있는 도구가 돼 사회적인 영향력은 크지만 돈을 못 버는 서비스였던 것 같습니다.

 

 

AI 스타트업 'xAI'를 공식 출범한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핀테크'로 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테슬라의 기업 가치는 SW 매출이 더해지기 때문에 점유율을 늘려야 하는데요. 미 연방정부 세제 혜택들 중에 가장 저렴한 사양의 모델 3에서 RWD 및 Long Range가 '중국'산 배터리를 쓰면 7,500 달러 혜택의 절반 수준인 3,750 달러 밖에 못 받을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BS' TV 수신료 2,500원을 안 내는 '8가지 방법' 대신에 전기 요금과 국번 없이 123으로 '분리 징수'가 가능해졌습니다. 만약 '지난달 고지서'를 납기일이 불리 납부 시행일(12일) 이후라면 분리 납부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분리 납부를 신청하는 기간이 지난 만큼, 분리 납부를 위해선 신용카드 등 다른 납부 방법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지난 3월 '킬러 문항'을 빼라는 윤석열 대통령께서 지시한 사항들이 6월 모의평가에 반영되지 않았은데 이어 3월, 6월 모의평가 출제위원들이 출제방향 등을 논의한 워크숍이 두 차례 있었지만 지시사항이 언급되지 않았고 비공개 내부용 문서 어디에도 공정 수능, 킬러문항 배제, 공교육 내 출제 등 지난달에 공개된 지시 관련 내용은 담겨 있지 않았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문재인 부동산 강사들의 갭투기에 '모두가 피해'를 보는 가운데 한국은행이 지난 2월과 4월, 5월에 이어 4연속 기준금리를 3.50%로 동결을 하자 매크로는 "됐다"는 '빚투프로'가 안도의 한숨을 쉬었는데요. 레버리지 대신에 수익률을 올릴 수 있는 '2가지 전략'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도 같습니다.

 

 

작년에는 MBC 날리믄, 민노총, 이태원, 더탐사와 김의겸 씨, 장경태와 포르노, 김의겸 씨와 천공과 더불어 올해는 반일선동으로 어민들의 생업을 위협하더니 서울-양평 고속도로로 양평군 주민들의 재산권을 침해하는 가운데 또 '민노총'에 현기차 울산공장이 5시간 멈췄고 민노총 산하 보건의료노조는 '환자'들을 패대기 치고 총파업에 나섰는데 가족들 심정은 어떨지 의문입니다.

 

 

정쟁에만 눈이 벌개져서 재정준칙 패대기친 돈봉투 코인 만진 입법 폭주족들 때문에 정부 공약 120개를 국정과제로 정리해 지난해 6월까지 99개 법안을 국민의힘에서 제출했는데 국회에서 제대로 논의되거나 통과된 게 거의 없는데요. 경기도 법카로 '초밥 10인분'은 왜 먹었냐는 지적이 있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