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 개혁

30년 만에 최대 간첩단 'ㅎㄱㅎ' 수사 확대

T.B 2023. 1. 10. 08:58

'인플레 직격탄'을 맞은 국민연금은 고갈시기가 더 빨라졌습니다. 개딸줌마·삼촌들 외 대부분 국민들은 빨리 감옥이나 보내고 "15년 후에 뭐 먹고살까, 자식은 있을까, 몇 살 일까, 내 집 마련은 할까, 주식은 언제 오를까" 이런 걸 걱정할 것 같은데, '정책'으로 토론하고 설득하고 사회적 합의를 봐야 할 정치는 '개판'이 났습니다. 

 

 

서민들이 더 춥고 중산층도 연료비 걱정을 하게 만든 '러시아 한파'에 직격을 맞은 부동산 갭투기는 바지사장 배후에 '컨설팅업체'가 드러났고, 주택도시보증공사(HUG)가 대신 갚아 준 깡통주택 보증금만 '1조 원'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고금리 시대를 맞아 떼돈을 버는 중인 은행들은 금융당국을 핑계로 이자 장사를 해 300~400% '역대급 성과급' 잔치를 벌렸는데요. '직장인'들은 월차를 내야 할 판에 점심은 휴무, 3시반 단축영업을 고집하며 '희망퇴직 보상'도 확대를 해 씁쓸하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워킹맘'들에게 인기인 '돌봄 교실' 대기자가 전국에서 만 명이 넘는다고 하는데요. 정부가 늘어난 돌봄 수요에 맞춰서 2년 뒤에는 원하는 가정에서는 모두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단순 돌봄이 아닌 미래형 교육을 받을 수 있게 하겠다는 대책을 내놨습니다.

 

 

'신내림'을 받아 월성 원전 자료를 삭제한 공무원 3명이 월성 원전 경제성 평가 조작 혐의로 유죄를 선고받았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은 pohjois(포흐요이스, 북쪽) 파일이 담긴 'USB'를 북한 김정은한테 건내주고 '풍산개'를 받아왔습니다.

 

석탄 대신에 나무를 태워 발전소를 돌리는 것을 유도한 '문재인 후폭풍'에 국내 목재업계가 심각한 원료 부족난에 시달리면서 작년과 올해 대규모 적자가 불가피, 목재보드를 활용해 최종 소비재를 만드는 '가구·인테리어' 값 인상으로 소비자까지 피해를 보게 생겼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전쟁 여파로 원자재 가격이 급등하자 더 이상 사업을 추진할 수 없게 돼 스페인 태양광 사업에서 철수했습니다.

 

 

민폐노총·화물깡패들이 6조 원짜리 사고를 친 총파업 여파로 부산의 한 초등학교 신축공사가 늦어지면서 학생들이 3월 새 학기에 '갈 곳을 잃게' 됐습니다. 이로 인해 3월 입학 예정인 초등학교 1학년 학생들은 통학버스를 타고 임시교사로 등교해 수업을 받아야 하고 2∼6학년 학생들은 학기 중간(4∼5월)에 전학해야 할 처지에 놓였습니다.

 

 

민노총 산하 전국공무원노조가 노조 소속의 해고자 생계비 명목으로 한 해 70억 원 넘는 큰돈을 지급했는데, 해고자들이 소득세를 내지 않아 뒤늦게 적발됐습니다. '문재인 정부' 국세청은 이런 사실을 확인하고도 부과했던 가산세를 취소했고 노조 역시 회계 결과를 전체 조합원들에게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30년 만에 최대 간첩단 수사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제주 'ㅎㄱㅎ' 영장을 보니 '작년 2월 27일' '베트남.docx'에 숨은 북한 '총회장님' 지령에 따라 전국회의 제주지부, 민노총 제주본부, 진보당 제주도당 등에 대한 세력확대 사항을 보고를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방산도시' 창원을 중앙거점으로 한 '창원 간첩단'은 전국단위 지하조직 결성해 활동했고, 문재인 정부때 내사가 중단됐습니다. 간첩들은 대체 왜 안 잡은 건지 못 잡은 건지 대공수사권은 왜 걱정원에서 경찰로 넘긴 건지 의문입니다.

 

▲ '안전', '경제', '정직'한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