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빵메이트 예우 없이 그냥 피의자로 다루면 됩니다

T.B 2022. 10. 3. 12:30

"태도가 본질이다" 맨날 '진실규명' 외쳐놓고 '대단히 뻔뻔'한 '문재인' 전 대통령이 '본인이 임명'한 감사원의 서면조사를 부정하면서 감사원 조사를 거부했습니다. 전 대통령으로서 감사원의 진실규명에 협조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철저하게 피의자로서 방어권을 챙기겠다는거죠. 그렇다면 검찰도 전 대통령이라고 예우할 것이 아니라 그냥 피의자로 다루면 됩니다. 즉각적인 강제수사를 촉구합니다.

 

'문재인 일가'의 가장 어두운 내면을 드러낼 것이라는 ① 이스타나 항공과 연루된 문재인 전 대통령 전 사위 문다혜 씨 전 남편은 이혼을 한 건지 위장 이혼을 한 건지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미확인 루머가 있었는데 불륜을 저질렀다는 건지 의문 투성이라는 게 사실인데요.

 

 

성남시장 10년 비리가 더 많은 이재명 씨가 5년 간 뭘 그렇게 잘못했냐면서 억울하다고 국민의힘에 "전화를 돌린다"는 속내로 보이는 문재인 전 대통령은 ② 월성원전 경제성 조작 ③ 태양광 비리 카르텔 ④ 산업부 블랙 리스트 ⑤ 청와대 울산시장 하명수사 ⑥ 탈북 청년들 강제 북송 ⑦ 북 피살 해수부 공무원 월북조작이 사법 리스크로, '유족 측'은 노영민 전 청와대 비서실장과 이인영 전 통일부 장관, 김홍희 전 해양경찰청장, 전현희 국민권익위원장을 추가로 고발했습니다.

 

 

 

tvN 드라마 '작은 아씨들' 시청률이 10.2%로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동시간대 1위로 등극했습니다. 성남 재개발 붐때 생긴 '명란회'에 삶과 죽음을 맡긴 기자, 공무원, 유튜버, 경찰, 판사들이 있고 무려 4명을 자살로 은폐하고 수사기록을 빼돌리고 불기소하고 판결을 조작하고 '구강 참사'를 저질렀다는 수장 '이재명 효과'를 톡톡히 봤다는 게 사실일 것 같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