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러시아발 에너지 → 금융위기 고조

T.B 2022. 10. 3. 15:27

 

'회까닥' 한 러시아가 민간인들을 상대로 고문을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이 나왔습니다. 고문 장소로 활용한 곳도 공개됐는데 유치원이나 병원, 지하 감옥 등이 포함돼 있었습니다. 러시아는 2차 대전 이후 최초 강제 동원령을 발동했는데 "살인을 저지를 수 없다"면서 러시아 '이대남 래퍼'가 극단적 선택을 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군인들이 지켜본 가운데 속이 훤이 보이는 투표함으로 주민 투표 99% 찬성을 얻어내 점령지 4곳을 합병한 러시아는 합병 선언을 기념하는 행사에 대다수 사람들이 약 800루블(2만원)을 받고 강제 동원됐다는 주장이 나왔는데요. 무표정 한 관중들은 "푸틴 만세"를 외치지 않았습니다.

 

러시아 푸틴이 합병을 선언한 지 불과 '하루 만에' 우크라이나는 동부 전선 핵심 요충지인 도네츠크주(州) 리만을 탈환했고, '천연가스'발 인플레이션으로 글로벌 시장을 '작살 낸' 러시아는 사우디와 주축인 산유국협의체(OPEC+)에서 대규모 '원유 감산'에 나설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미국은 중국의 대만 침공 시 북핵을 반드시 우선순위에 두지 않을 수 있다는 뜻을 내비치면서 주한미군 동원 시나리오 등 한국의 대만 협력 필요성까지 '강조했습니다'.

 

와중에 MBC 뉴스 자막생성시스템 조차 '식별불가'라는데 분별성 없는 음성에 자막을 달아 보도, 오염된 선입견을 주입해 한미일 동맹을 정조준했던 '정언유착'은 'x친 게' 아닌지 의문입니다.

 

국내 최고 권위 음성 전문가가 "바이든은 '틀린 자막'이다"는 MBC 형사 및 민사 소송 강경대응에 미국 외교전문지에서 윤석열 대통령이 언론 자유를 해친다고 '하길래' '원문' 글쓴이를 찾아보니 또 미국 학부 유학생 '한국인'으로 확인됐습니다. 이참에 공영방송은 하나 정도만 남겨두고 MBC, YTN, KBS까지 민영화로 시장에 평가받는 '미디어 개혁'을 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MBC PD 수첩 광우 뻥 작가, 민주당 전 사무부총장 이정근 씨(구속)가 코로나 19 때 마스크 사업 인가에 문재인 전 정부 '식약처장'에 로비를 했다는데, 코로나19 치료제 '정경유착' 먹튀 논란에 휩싸인 녹십자 대표에 대한 국감 증인 신청은 민주당 반대로 무산됐습니다.

 

▲ '철딱서니' '없는' '이재명 퍼스트' '스토킹' '무당' '3대 특징'

 '윤석열 대통령'과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