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이재명, 허구의 신화

T.B 2022. 1. 28. 05:37

북한 미사일 도발 '선제타격론'에 이해찬 전 대표는 "지금 윤석열 후보와 비슷한 얘기를 했던 이명박 정부는 연평도에 북한 폭탄이 떨어져도 속된 말로 '찍' 소리도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팩트를 체크'하면 지난 2010년 11월 23일 당시 군은 북한의 폭탄이 떨어진 뒤 13분만에 K-9 자주포로 응사에 나서 북한군을 향해 총 80발을 발사했습니다.

 

"불로소득 없는 세상을 꿈꾸며" '빌라 투자'를 한 유시민 작가와 함께 '친노팔이'중이라는 노무현재단 이사 황희두 씨는 이 전 대통령이 신천지와 연관이 있다고 주장했다가 '대법원에서' 최종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광주도 여론조사 왜곡 심한가벼. 'ㅋㅋ' 재명이 꺼지래" 민주당이 무리하게 통과시킨 '중대재해법'으로 초긴장인 와중에 "이재명 후보님, '돌아가세요'", 송영길 대표에 이어 이재명 후보가 광주 서구 광주화정아이파크 붕괴사고 현장을 찾았다가 '입구 컷' 됐다는 소식입니다.

 

"조중동 안믿어 빼액 'ㅋㅋ'" "'민주당 필요 없다', 민주당 돌아가라, 이재명 후보님 돌아가세요, 주민 고통 외면한 민주당은 돌아가라" "낵아 여기서 '집회 해봤는데'" "대선후보면 '이런 앵글이' 나와줘야 하는데" "그나마 전국에서 이기고 있는 지역이라고는 호남하고 제주가 다인데 호남에서 '이정도면' '해볼게 없다는'" 평입니다.

 

 

그래놓고 또 "박정희 전 대통령은 TK에 집중 투자했다.", "전라도는 소외시켰다."며 "평생을 차별 받았다"고 살아온 호남 정서를 자극했는데요. "민주당 후보가 '지역감정이라니'. 내가 지금 뭘 보고 있는건지.. ㅠㅠ" "얘 진짜 '갈데까지 갔구나'" "진짜 이러고 다니냐 '언제적 지역감정'을", "호남에서도 지지율 안 나오니 '지역감정 부추기는' 이런 XX한테 노대통령님 갖다 붙이지 말라고" '정청래 사태'에 이어 TK, PK 지지율이 기대되는 중입니다.

 

 

"윤석열 싱크홀 공약 보니까. '이재명 너무나 한심'" 이 후보는 윤석열 후보의 '한줄 공약'도 '따라했습니다'. "큰손, 작은손 안가리고 투자를 활성화하겠다."는 취지의 주식거래세+양도세로 "중산층 '사다리 걷어차는' 이중과세"라는 비판이 있던 "주식양도세 폐지"라는 7글자를 남기자 이 후보는 "아니다.", "부자감세 반대"한다, 6글자로 응수했습니다.

 

"아 'ㅋㅋ' 너무 웃겨 유시민 진짜 하찮네" 익명의 민주당 관계자는 '대전은요?'로 선거운동을 하던 분이 연상된다면서 "'그분'은 말만 짧은 게 아니라 생각도 짧았고 판단력도 짧았다는 것을 온 국민이 알게 됐다"며 "무책임하다"고 일침 했습니다.

 

 

윤석열 후보는 "우리 국민의 억울한 죽음을 반드시 밝히겠다.", "'서해 공무원 피살' 사건 자료 모두 공개", 문재인 대통령도 2017년 대선 때 '광화문 집무실'을 공약했다가 접었던 "청와대 해체", '가정폭력 피해자'를 위한 '통합법원' 도입 검토 등의 정책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선택적 정의, 선택적 페미니즘'으로 이름 값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여가부 폐지'를 외친 '윤 후보는' 검찰총장 재직 당시 AAF 2019 작품 5점을 구매했고, "검찰 가족은 여성, 아동, 사회적 약자의 인권 보호와 지원을 우선 순위로 일하고 있는 중"이라 밝힌 바가 있습니다.

 

 

수능 영어를 절대 평가로 바꾸고, 학종 비중을 늘려 놓고, "내 자식들은 외고, 자사고 졸업 또는 유학"을 보낸 다음에 소셜 어빌리티를 세습시킨 대표적인 사례가 '조민 사태'인데요. 그래놓고 "폐지하겠다."해 논란이 됐던 '자사고 지정취소' 소송이 취하됐습니다. SNS, 커뮤니티를 강타한 한동훈 검사장은 '패션까지' 화제가 되는 중입니다.

 

 

 

"검찰더러 적폐라더니 뛰는 검찰 위에 나는 '좌적폐'였네" "난 조국 '1도' 안 불쌍함" "저사람이 한동훈인가요? '한동훈' '말하는거' 처음 봤어요 차분하게 말을 너무 잘하는데요 그동안 제가 '눈만 뜨고 있었지' 앞을 못보고 있었네요" "서초동에서 '조국수호' 외친게 일생에 있어 X망신 이었네" "'민주당은 졌다'. 도덕적으로도, 정치적으로도.."

 

"'조국의 강'에서 나오니 보이는 것들. 동훈이 말 지금 우리가 하는 말이잖아? 틀린 소리 하나 없다. 동훈이 왜 깠냐?" "조국은 '얼마나 황당'했을까.. 온갖 불법을 저질렀는데 주말마다 지지자들이 지방에서 버스까지 대절해 올라와 조국수호를 외쳤으니.." '조국, 이재명' 콤비가 민주당을 기어이 끝장내는 중입니다.

 

오죽하면 "악귀"라 불리는 이재명 후보를 제대로 알기 위해서는 '#이재명공부'를 해야할 지경인데요.

 

① 인성편 - '굿바이, 이재명'(무료 mp3 교재 '다운로드')

② 이념편 - 민주주의의 적, '이재명 X파일'('무료 인강' 제공)

③ 복지편 - '기본소득 비판' ('무료 인강' 제공)

④ 행정·실무편 - 민주당원들이 이재명 후보가 내세워온 경기지사, 성남시장 시절의 '치적'을 검증 한 책 '이재명, 허구의 신화'가 2월 10일 출간된다는 소식입니다.

 

 

'이재명연구회'에서 발간한 287쪽 분량으로 기본소득과 무상복지 시리즈, 신천지 급습 사건, 경기도지사 찬스, 무상교복·무상 공공산후조리원·청년배당, 아예 존재하지도 않는 무상 공공산후조리원, 대장동 사태를 만들었다는 성남시 모라토리엄(채무불이행) 등을 검증했는데요.

 

이 후보에 대해서는 "척하는 사람, 별거 아닌 것도 부풀려서 자기를 과대 포장하는 사람, 타인이 한 일을 자기의 공으로 가로채는 사람, 실제로 한 일은 보잘것 없지만 말로 엄청난 일을 한 것처럼 꾸미는 사람의 종합판"이라고 평가했습니다. ← ???(↓)

 

 

가세연에서 '부정선거 감시단'을 발대했습니다. 서울, 경기, 인천의 77개 선관위를 대상으로 1,100분이 선거 감시 활동을 펼칠 예정인데요. 불법 '집회 사주' 의혹에 1주일 채널이 정지 된 방송도 '오전부터 재개'됩니다. '국민의힘'에서도 공식적으로 '부정선거 대응'을 시작했습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 "3월 9일은 '악귀 퇴치'의 날!"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