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동양대 봉사 안하고 '피부관리실, 빵집'...조국 쇼크

T.B 2022. 1. 28. 20:11

'인사명령서' 없이 4개월 간 영외 이탈(군법상 탈영), 특혜 입원으로 논란인 이재명 후보 장남 이동호 씨에 대해 민주당이 "2014년 7월 19일부터 28일까지 10일간 청원휴가 기록이 있다.", "가짜뉴스다"고 반박했습니다. 이미 기록 조회를 해보고 '인사명령서'가 없다는 것이 확인됐는데도 민주당은 조회만 하면 해명할 수 있는 인사명령에 대해 "요청 중"이라 했습니다.

 

 

 

 

흑석 '김의겸' 의원은 무죄로 판결된 윤석열 후보 장모 사건을 담당한 판사가 "윤 후보와 같은 '윤 씨'라서 친밀감을 느꼈다." 일침 했습니다. '최민희' 전 의원은 "TBS-뉴스공작에 출연해 "건진법사의 '건'자와 건희의 '건'자가 일치한다는 유튜브를 봤다."고 증언을 했는데요.

 

"'그냥 다' 나가 죽어라" "얼굴이 화끈거린다 ㅋㅋ '환장쓰 ㅋ'" "햐 진짜 X'추잡스럽' ㅋㅋ" '놀림의 대상'이 돼 '아직도' "생떼탕 → 뇌피셜 → 정당 인용"을 벗어나지 못하는 중입니다. 한국 7대종단에는 민속종교('무교')도 포함되는데요. 도넘은 특정 종교 비하에 '200만명'이 집단행동을 예고했습니다.

 

 

"'전라디언'들은 한국인 행세하지 말아주세요." 혜경궁 김씨가 이재명 후보의 '형수 욕설'에 대해 "스킬이 부족했다."고 했는데요. "댓글 민심 진짜 '살벌하네'" "진짜 무섭다 무셔. 보기에 '넘 불편.ㅠ'" 그러니까, 스킬이 부족해서 "찢, 찢"했다는 것인데, "들려? 깔깔깔깔" "'이X이 그냥'. 너 때문인 줄 알아라" 김혜경 씨도 스킬이 부족했던 것일까요?

 

 

"故이재선 씨 '유족'분들 응원합니다" 형수 박인복 씨는 "법원에서 남편이 정상이라고 판결했는데도, 이재명 후보가 '눈물을 흘리며 거짓말'을 한다." 고인이 된 친형을 두 번 욕보인 이재명 후보를 고발했습니다.

 

"증명서 위조가 확실시 되니 '윤석열' 이미지는 더 좋아지고" '조국 쇼크'에 이어 '한동훈 여진'도 계속되는 중입니다. "추하다 시민아" "민주 정권의 '암세포들..' 유시민이 한동훈에게 노무현재단에 대한 탄압이라며 거짓으로 공격한 이유. '신라젠'은 무수한 피해자들만 남긴채 상장폐지 되었다."

 

 

"조국의 시간 100권을 학회에 돌린 내가 '챔피언'(사회적 자살)" "'야… 민주당' 진짜 갈데까지 갔구나. 그러나 이럴수록 민심은 싸늘해지는거 모르는게 신의 한수" 국민을 반으로 쪼개놓은 조국 전 장관 사태는 '나경원 전 의원'이 2019년 당시 원내대표 시절 고발로 시작된 사건입니다.

 

 

 

 

"윤캠프 공약봐.." "윤캠프 '공약이나 정책'보면.. 민주당이랑 비교돼 당연함.. 거의 저쪽으로 갔으니" 윤석렬 후보 공약들은 거대 담론 같은 게 아니어서 좋네. 아주 '디테일' 해. 마음 먹은 사람이 있으면 착착 해치울 수 있는 그런 것들"

 

'윤석열의 6가지 약속' "윤석열 공약을 뜯어보면 무엇하나 허투르게 만들지 않는다는 생각이 절로 듬. 스포츠 공약까지 '세심'하게 내놨는데, 사회적 약자와 취약계층 체육활동을 지원하여 스포츠 격차를 해소하겠다는 공약들은 정말 신선하다"는 반응입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