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심각하게 망한 이재명

T.B 2022. 1. 26. 06:08

송영길 대표의 '사심 가득'해 보이는 '종로 무공천'에 최고위원들이 송 대표에게 반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내 반대가 많은 사안임에도 송 대표가 최고위원회의 동의 없이 독단적으로 '종로 무공천'을 발표했던 것입니다.

 

 

 

 

비공개 회의 직후 "최고위원들이 더 이상 이 문제를 논의하지 않고 받아들였다고 봐도 된다"고 브리핑했지만, 복수의 최고위원들은 이에 "아니다.", "이게 무슨 경우냐"며 추가 행동에 나설 조짐도 감지됐습니다.

 

 

"동호아빠 이제 우리 '끝난거야?'" 준석이가 홀라당 말아 먹은 선거는 뒤집은 양상이 확연세인데요. 서울, "'부여도 난리'났구먼!" 대전·충청, PK에 이어 TK도 '심각한 수준'으로 조사됐습니다. TBC-리얼미터 여론조사에서 尹 61.1% 대 李 18.3%로 '정청래 파동'이 고스란히 반영되는 중입니다.

 

 

 

 

'조수진' 의원은 도심 한가운데 사찰로, '목동 큰절'이라 불리는 곳인 법안정사(法眼精舍)를 찾아 법안정사 주지 스님인 법수 스님을 뵈었고, "정치는 갈등을 유발하거나, 양극단으로 흘러서는 안 된다고 당부하면서 불교에서 중시하는 중도(中道) 역시 '치우치지 아니하는 바른 도리'임을 설명해주셨습니다.

 

 

 

 

네이트판 등 여초를 중심으로 '계란말이' 여진이 폭발적인 반응인데요. "진짜 지옥까지 쫒아가서 저XX 꼭 떨어뜨릴" 기세로 586 유교 탈레반 '시월드, 남존여비'당 김원이 의원실 보좌관은 '여직원을 성폭행' 해 피소됐습니다.

 

① '숨진 채 발견' 또는 ② 감옥에서 '살아서는 못나올 것' 같은 이재명 후보의 '폐지 투게더'샷이 온라인 상에서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데요. 해당 사진은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다."며 비공개 일정에서 포착됐다고 합니다.

 

'비공개' 일정에 촬영기사를 동원해서 굳이 보정 샷을 남겨야 했을까요? 역효과를 우려해 미공개 방침이었던 샷이 유출된 것은 아니냐?는 의구심이 있습니다.

 

 

 

"삼부토건 선물 라인업 저거 실화임?" "'얘들아' 곶감에 버터 넣어서 먹어봐 진짜 맛있다" "김영란법 떠들고 싶은 것 같은데 'ㅋㅋ'" "저 정육도 '스팸'이래 ㅋㅋㅋㅋㅋ" "YTN은 '이재명이 변호사비'는 2억5천은 문제 없고, 두산 성지건설이나 파봐라 백해무익한 것들아"

 

"윤석열 청렴하네 'ㄷㄷㄷㄷ'" "YTN, 한겨례 형들..." '작년에 해명'된 것으로 'MBC 좌건희 걸크러쉬'에 이어 "조국 같은 아버지 없다"는 청년에 "짠하다"던 YTN '변상욱 앵커' 단독 보도에 '여초'를 중심으로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이낙연 전 대표의 매타버스 동승은 "휴게소, DJ 이후 최고 호남 구름인파, 대전·경기·인천" '인기스타'로 화제가 되자 유세단 동원해봐야 사람 없을 것은 뻔하고, 결국 이낙연 전 대표를 세워서 '인기스타'가 되고 싶었던 것은 아니냐?는 의문이 있는데요. 이 전 대표만 외치고, 이재명 후보는 '그냥 지나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정의용 외교부 장관이 외교부 국정감사에서 "위안부 할머님께서 지원을 거부했다."던 발언이 "거짓말"로 확인됐습니다. 최강욱 최고위원은 윤석열 후보 지지율이 "노년층의 맹목적 지지와 청년층의 화풀이 지지다."고 했는데요.

 

"어휴 저거 진짜 확" "'정동영2' 나왔네" "강욱이 미쳤나봐. 도대체 다 왜 저런대? ㅋㅋ '정동영 시즌2' 응원할게." "진짜 이제 민주당은 화타가 와도 못살림. 요 발언은 선거 막판까지 사골국물 우리듯 회자될 것. '정동영의 저주'구만." "응 '뇌의탁 40,50대남' 빼고 그것도 별 차이 없이 찢XX가 조금 앞서는거고 그 외 전 세대 윤석열 압승" 정치를 나꼼수로 배운 '패션좌파'들이 할 소리는 아닌 것 같습니다.

 

 

 

투기 의혹에 국회의원 직을 화끈하게 사퇴한 '윤희숙 전 의원'은 경찰에서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