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TV 이브가 될 것인가?

T.B 2020. 12. 8. 05:46


최근 애플이 현지시각 화요일에 미공개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는 루머들이 있었고 애플 TV 6세대가 서프라이즈가 될 수 있다는 정황이 있다. 이 하드웨어 출시는 이번달 출시되는 새로운 구독형 운동 프로그램인 애플 피트니스+의 출시 일정과도 맞출 수 있다.



익명으로 활동중인 신뢰할 수 있는 애플 유출러인 @L0vetodream은 애플 TV 4K(2017) 업데이트에 대한 오랜 루머와 관련된 언급으로 "쿡 자신도 애플이 올해 애플 TV를 출시할 것인지 몰랐을 수 있다."고 말하였다. 애플 TV 5세대 하드웨어는 4K 동영상 출력이 처음으로 가능했지만, A10X 퓨전은 애플 아케이드와 A12X, A14 시대에서 스트리밍 박스에 가장 적합한 프로세서는 아니다.


이 티저 트윗은 애플 TV 하드웨어 고객들에게 충분한 통찰력이 될 것이다. 이는 몇 주 전 같은 계정에서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가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과 연결된다.


애플이 12월 8일에 출시될 신제품 출시를 준비하라 지원팀에게 말했던 '보도'를 함께 감안한다면, 새로운 애플 TV 출시가 예상될 수도 있다.


애플은 곧 iOS 14.3, tvOS 14.3 등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도 배포할 것으로 예상된다. 연말 전으로 약속된 애플 피트니스+와 함께 새로운 애플 TV 하드웨어 박스의 출시는 올해 바쁜 애플 신제품 출시 일정을 마무리하게 될 것이다.


여기서 질문, 게이밍 컨트롤러 기능이 강화된 애플 TV Siri 리모콘을 기대할 수 있을까?


애플은 2015년 애플 TV 4세대와 함께 음성-기반 Siri 리모콘과 터치패드를 선보였다. 2017년 현재 애플 TV 4K가 소개됐을 때 'Siri Remote'를 지원하는 음성 인식 버튼이 수정됐다. @L0vetodream 외에도 신형 애플 TV가 출시될 것이라는 또다른 계정이 있다.



원문: '9to5Mac'



'이전글'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L0vetodream의 유출이 정확하다면, "good for winter"와 "surprise" = good(s)가 애플 TV 보다는 ① 플래그십 오버헤드 헤드폰의 품질 개선이 '시급'하다는 것과 ② 이번 블랙프라이데이~사이버먼데이에 2017년 9월에 공개됐던 비츠 스튜디오 3 와이어리스의 리세일러 할인율이 높았다는 정황까지 감안한다면 '에어팟 스튜디오'와의 개연성이 높아보이는데요.


"Winter exclusive"를 두고 올해 말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애플 피트니스+' → (작은 화면을 대체하는)애플 TV는 다소 어폐가 있어보입니다만, 실외 활동이 줄어든 펜데믹으로 '집에서까지 써야하나?' 싶은 헤드폰 보다 늘어난 콘솔 게임기와 홈트레이닝 수요에 따라 3년전에 출시됐던 애플 TV 업데이트가 곧 있을 수 있다. 가 되겠습니다.


기타 소식으로 홈팟과 홈팟미니 스피커용 14.2.1 업데이트가 '배포'됐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