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다음주 화요일 "홀리데이 하드웨어" 공개 힌트의 애플케어

T.B 2020. 12. 4. 06:02


지난 몇달간 3번의 이벤트를 개최했던 바쁜 가을 시즌에 이어, 애플은 올해 "한번 더" 제품 발표를 할 수도 있다. 신뢰할 수 있는 소식통으로부터 MacRumors에서 입수한 이번주 내부 메모에서 애플은 현지시각 12월 18일, 태평양시 오전 5:50분경 애플케어와 관련된 변경사항들이 있을 것임을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공지했다. 메모에 따르면 특히 애플은 테크니션들에게 신제품 SKUs, 신형/업데이트된 제품 설명서와 신형/업데이트된 제품 가격들을 준비할 것을 권고했다.


애플은 과거 몇차례 제품 발표에 앞서 거의 동일한 메모를 고지했다. 예를들면, 올해 아이폰 12 이벤트 발표 직후에, 애플은 이벤트가 시작된 시점인 현지시각 10월 13일 태평양시 오전 10시경에 신제품 SKUs, 신형/업데이트된 제품 설명과 가격 변경사항들에 대비할 것을 테크니션들에게 권고했다.


애플이 올해 또한번의 이벤트를 개최할 것 같지는 않은 반면에 태평양시 오전 5:30분은 2020년 5월의 신형 13인치 맥북프로, 2019년 11월의 16인치 맥북프로와 2019년 3월의 에어팟 2세대 처럼 신제품을 소개하는 보도자료를 배포하기 위한 일반적인 타이밍이다.



'지난달', 익명으로 활동 중이지만 신뢰할 수 있는 트위터 유저 "L0vetodream"은 "애플의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가 있을 것이라고 트윗했으나 다음주 화요일에 있다할지라도 어떤 제품(들)이 공개될지는 불분명하다.


애플의 사물추적기 에어태그(AirTags), 에어팟으로 브랜딩된 오버-이어 헤드폰과 게이밍 컨트롤러의 신형 애플 TV에 관한 엄청나게 많은 루머들이 있었지만 2020년에 출시될 준비가 된 제품들이 있을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애플케어 변경사항들이 예상된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다음주 화요일에 공개된 제품들이 무엇이든지간에 애플케어+ 커버리지지가 적용될 것이므로, 신형 하드웨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너무 큰 기대를 하지 않도록, 이번 공개가 마이너 악세서리가 될 수 있거나 일절 신제품 발표가 없을 수도 있다.


원문: 'MacRumors'


L0vetodream의 "good for winter"와 "surprise" = good(s)면 상품, (신)제품이 되는데요. ① 전통적으로 판매량이 증가하는 홀리데이 시즌을 감안하면 ② 마진율이 낮은 애플 TV 또는 낮을 것으로 예상되는 에어태그 보다는, 겨울철 귀마개를 연상시키는 오버이어 헤드폰, '에어팟 스튜디오'가 아닐까? 하는 '' 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