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공개할 수도

T.B 2020. 11. 15. 11:35


신뢰할 수 있는 유출러 L0vetodream에 따르면 애플이 다음달 "크리스마스 서프라이즈" 공개를 준비중이다. L0vetodream은 평소처럼 수수께끼 트윗으로 애플의 "서프라이즈"가 "겨울 제품"이 될 것이라 말하였다. 그 트윗이 무엇을 의미할지는 현시점에서 지켜봐야 할 것이다.



작년 12월 애플은 연말까지 구매했던 대부분의 애플 제품들에 애플카드 고객들이 최대 6%의 데일리 캐쉬 백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발표했다.


지난 몇달 동안 애플의 많은 제품 발표에서 매번 나온다던 루머의 제품들로는 아직도 공개되지 않은 에어팟 스튜디오와 에어태그가 있다. 최근 iOS 14.3 베타에서 발견된 코드는 애플이 나의 찾기 앱에 서드-파티 사물 추적기 지원 뿐만 아니라 에어태그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을 준비 중임을 말한다. iOS 14.3 베타에는 에어팟 스튜디오의 디자인 힌트일 수 있는 아이콘도 있다.


에어팟 스튜디오나 에어태그나 둘다 연말 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지는 않고 두 제품들이 2021년 초 즈음에 공개될 듯하다. 연말 전에 악세서리가 출시된다면 뭐든지 서프라이즈로써 자격이 될 것이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